Daily kitten Video #124

in #kr-pet6 years ago


참치+치어 맛의 비인기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참치+알로에의 인기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맛이란 오묘한 것이군요...길냥이라면 캔간식은 무조건 좋아하리라고
얕봤던 것을 귀요미들에게 사과해야겠네요 ㅋㅋ

콜라는 오늘도 배가 불러있네요.그리고 밤에 집에 오면서 본 바로는 내일도 아마 배가 불러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자꾸 저 자리에 서성이는걸 보면 저 근처에 자리를 잡긴 할 모양이네요.

요 이틀사이 105동 귀요미들을 한번도 못보러 갔네요.
내일은 105동 귀요미들을 한번 둘러봐야겠습니다.땅에 내려온 애들이 잘 자리 잡았을려나 궁금하네요.

1.호응이 좋지 않은 참치+치어 통조림
2.잔반처리 토깽이
3.인기 좋은 참치+알로에
4.나무타는 삼둥이들
5.으르렁 대는 말랑이
6.콜라와 지니와 까메.고양이 3대!
7.밤에 츄르 먹는 삼둥이들
8.엄마냥이 콜라의 뒷태.


▶️ DTube
▶️ IPFS
Sort:  

나무도 잘 타고 놀기도 잘 놀고.
앞으로도 깨발랄만 하길!

세상걱정 없는 귀요미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