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종료)#kr-pet 댓글 이벤트: [반려동물 또는 유기에 대한 생각]

in #kr-pet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 네. 저거 은밀하게 위대하게 영화에서 알바비를 은행 통장에 입금할 때 내용이 변화하는 과정인데요, 저도 처음에는 불쌍한 길냥이 밥이랑 물이나 챙겨주자는 마음에 데리고 온 건데, 어느새 집사로, 엄마로 바뀌더라구요.

Sort:  

ㅋㅋ제가 모르는 문화적 레퍼런스가 있었군요.

ㅋㅋㅋ 네 부연 설명을 쓸까 말까 하다가 한 문장을 원하셨길래 혹시나 궁금해 하시면 알려드리려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