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 Cat No life : #23, kr-pet의 친구들을 그려보다.

in #kr-pet6 years ago

예전에 딸아이가 그린 키키와 루이의 그림을 여러분들이 보고 좋아라 하셨다고 했더니 저희 딸아이가 스팀의 kr-pet에 있는  동물 친구들을 그려보고 싶다고 해서 제가 @ghdcks10님의 칸이, @nea4444 님의 호두도 보여주고, @yellocat 님 댁의 고양이들, @garywood-c님의 꼬맹이들, 모두 모두 보여드렸는데 저희 아이가 가장 개성있다고 느낀 친구는 바로 @ibobbymari 님의 바비와 마리였습니다.

물론 다른 아이들도 너무 예뻐했지요. 

어느날 저희딸이 제게 카톡으로 보내온 그림 한장, 바비 일까요 마리일까요?

바로 석양을 바라보는 마리입니다. 바비와 마리가 어떻게 다른지 잘 알더라구요.

다른 동물 친구들도 하나씩 시간 될때 그려보겠다고 합니다. 

동물들의 특징을 잘 잡는 연습도 될것 같고 우리 스팀잇의 동물 친구들에게도 좋은 선물이 될것 같습니다.

종종 재밌는 그림들 올려보겠습니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특징을 잡아서 정말 잘 그렸네요.
느낌있는 멋진 펜그림이에요.

감사합니다. 재능이 있어보이는데 본인은 미술을 안하고 싶어하네요 ㅎㅎㅎ 이렇게 칭찬 받은거 보면 할지도 모르겠어요

허으어 따님분 금손 !! 다음엔 마음에 들 수 있게 칸이 포스팅을 좀 많이 올려야겠네요 히히

네네, 칸이 좀 많이 올려주세요. 참외먹는 칸이 보여줬더니 좀더 특징있는 스페셜한 모습이었으면 좋겠다고 하네요 ㅎㅎㅎㅎ

오호~~~ 실물처럼 그림을 아주 잘 그리는데요. ㅎ

감사합니다. 저희 딸이 아주 좋아할듯 합니다.
@ibobbymari 님 께서도 정말 마리같다고 해주시면 진짜 인정 받는게 될것 같아요 ㅎㅎㅎ

와~ 따님 그림실력이 좋아요.
석양을 바라보는 마리 멋있네요.
우리 아이들이 그려지는 날을 기다려야 겠어요 ㅎ
루이와 키키 는 사이가 좋아졌나요?

저는 지민이 한번 그려보고 싶어서 딸아이에게 사진 보여주려구요. 제가 사실 그런 회색과 잿빛이 섞여있는 태비의 아이를 키워보고 싶었는데 지민이가 딱 그 색이예요. ㅎㅎㅎ
루이와 키키는 여전히 루이가 겁대가리 없이 마구 들이대고 있어서 뭐 딱히 좋아졌다고 말하기는 어려운데 키키가 조금씩 포기하고 덜 집착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래요. 좀 더 시간을 가지고 시도해보려구요

오ㅎㅎ 따님이 그림 되게 잘 그리시네요ㅋㅋ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아 확실히 잘 그리네요ㅋㅋ
그림으로 보니까 또 느낌이 다르군요 귀여워라 ㅋㅋ

당장은 본인이 하고 싶어 하는게 아니면
일단 마음가는대로 하게 두고 학업에 지장가지 않는 선 안에서
마음껏 그리게 여건 만들어 주시고 잘 살펴봐 주세요.

예술쪽이라는게 꼭 정규교육 기관으로 진학한다고 해서
재능이 만개하는 건 아닌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굳이 전공을 하지 않아도 재미를 느끼면서 할수 있으면 좋겠다 싶어요.
학업은 뭐 이거랑 상관없이 ㅎㅎㅎ 그낭 그렇습니다 ㅎㅎ

와..펜으로 이렇게 묘사를 잘하다니! 진짜 따님 미술에 완전 소질 있어보여요~ 다음 그림도 기대됩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다음번에도 멋진 그림을 그리라고 부담 팍팍 주겠습니다

ㅋㅋ 표정 멋지네요.우리 삼둥이들 더 열심히 귀욤 떨도록 노력해야겠네요!
그런데 따님이 그림 엄청 잘 그리네요!!

삼둥이들을 한번 같이 그려도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kr-pet에서 매일 보는 아는 아이들이라 다 이쁘고 정겨울것 같아요

👨 우왕~ 잘 그려주셨네요. 첫번째 모델이 될 수 있는 영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은 잘 저장할게요! 마리에게도 보여주겠습니다~ ㅋㅋ

마리가 보고 기뻐했으면 좋겠네요 ^^, 바비가 샘내지 않도록 바비도 다음에 그려서 올려드릴께요.
스팀잇에서 자주 보니까 아주 친한 강아지들 같아요 ㅎㅎㅎ

우와!! 특징도 특징이지만 저런식으로 짙은 부분을 표현하는 건 재능이 없다면 못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자꾸 칭찬해서 더 많이 그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오호~~~ 그림실력이 출중하네요..담에 기회가 된다면 저희강아지도 한번 그려주시면 ㅋㅋ

네, 다음에 우리 kr-pet 친구들 한 마리씩 다 그려볼 수 있도록 할께요

그림에서 풍기는 느낌이 너무 좋은데요..

감사합니다.!!

와우! 멋지네요~^^ 그림이 실물보다 더 실감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