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 Story]2018. 08. 12 운동기구

in #kr-pet6 years ago

몇일전에 비가 내린후. .
산책을 했더니 배쪽으로는
온통 흙탕물. . ㅠㅠ
오늘도 역시나 비가 내리고 그친후
산책을 갔다. . 온통 물. .
세젤이는 피한다고 피하는데. .
다닐곳이 없네. . .
어쩌지?

처음이라 낯설어서 세젤둥절. .

Sort:  

Dogs have twice as many muscles to move their ears as humans, if you're looking for unusual facts about dogs!

@vegetate1981 님 안녕하세요 ㅎㅎ
스팀잇 계정만 있으면 에어드랍 해주는 바이트볼 받으셨나요 ^^?
https://steemit.com/kr/@ganzi/3upsb7
위 링크에 쉽게 설명해 놓았습니다!

해본적이 없어서. . 해보도록하겠습니다

털이 하얀색이라 더 눈에 띄겠죠~
그래도 비가왔다니 부럽네요 저희동네는 비는커녕 햇빛 장렬이네요

아침에 1시간 반정도 오더니 다시 햇볕장렬입니다,
그래도 그나마조금 시원합니다
@lee014278님 동네도 비가 내려주길. .

새젤이 운동기구를 타는 건가요? ㅎㅎ

ㅎ ㅎ 네 운동 기구 탔어요. .
세젤둥절하면서 탔네욧 ㅎ ㅎ

갑자기 비가 내렸죠. 운동 기구 잘 타네요.. ^^

비가 잠시나마 내려서 다행이죠. .
운동기구 잘탄건가욥? ㅎ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