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보리스팀♡보리의 취미생활

in #kr-pet6 years ago

훔쳐보개

@zzong81

쫑쫑.png



보리귀욤1.jpg

치킨을 뜯던 어느 날
쳐다보고 있으면 줄거라는 믿음!
그 믿음을 깨부수겠네~ 낄낄



보리귀욤2.jpg

이제부터 제목에 있는 보리의 취미생활!
뭐하는거죠?



보리귀욤3.jpg

정말 뭐하는거죠? ㅎㅎ
사진이어서 잘 모르겠다고요?



보리귀욤4.jpg

동영상이 있는 척 훼이크를 해보고
줌을 땡겨본다~ㅎㅎ



보리귀욤5.jpg

얼굴 조금 더 내밀어보기~

사실 이것이 사진이 하루에 찍은 사진 뿐인거지
일일이 안찍었지만 요런적이 많았네유~ㅎㅎ
지금 이 사진속 방이 컴퓨터 방인데
시끄러울까봐 문을 조금만 열어놓은건데
이렇게 소리도 없이 와서 염탐합니다. ㅎㅎ

요즘 날도 급 더워지고
개도 사람도 늘어져 있어서
컴터 한 번 하기가 힘드네요~ㅎㅎㅎ;;
오늘은 그래도 해보자며 보리사진으로 포스팅 해봅니당~ 뿅~*



보리의 다른 개스팀 보기
지.. 지금 뭐하시는거죠?
꼭꼭 숨어라~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ㅋㅋㅋ 귀엽네요. 저희집 고양이는 저에게 관심도 없는데;;;

저희 보리는 저한테 관심이 100%가 아니라 1000% 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 너무 귀영워요,,, 이 무더운 여름... 강아지때문에 웃네요~~!ㅋ

감사해요~ 보리로 웃으셨다니 뿌듯! ㅎㅎ

보리보리♡♡♡

찡자찡자♡♡♡

보리녀석 ㅎㅎㅎ

미파녀석 이라고 적어보지만
아직 그렇게 친하지 않군뇨 ㅠㅠ

ㅋㅋㅋ너무귀엽네용 'ᴗ'

감사해요~ 으흐흐

귀여워요😍😍

감사해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통해서 왔어요~~
보리 너무 귀엽네요~~ 빼꼼~~

오오 감사해요~ 저도 놀러갈게요~

image.png

시타님도 저를? 훔쳐보기? ㅎㅎㅎ
저짤이랑 보리랑 딱 똑같네요~ㅎㅎ

보리가 그럼 스파이? ㅋㅋㅋ
넘 귀엽습니다.^^

외계에서 보낸 스파이인가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