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언팩 2회] 신개념 블로그 스팀잇 뜯어보기, 스팀언팩 2회: 스팀잇에서 어떻게 보상을 받을 수 있는가!? - (1) 글쓰기로 보상을 받자!

in #kr-podcast7 years ago

ㅎㅎ 꼭 글을 써서 보상받는 걸 강조한다기보다... "스티밋"이라는 말을 모르는 사람들이 처음 들을 수 있으니 스티밋이라는 이러이러한 신개념 블로그가 있다, 우리 팟캐스트는 스티밋을 소개하고 더 잘 이용하게 도와주는 방송이다,라고 잠깐이라도 소개하는 게 어떨까 했어요. "스팀언팩의 소개"라고 해두죠. :)

Sort:  

앗 그렇군요... ㅋㅋㅋㅋㅋ 뭔가 처음 하는 사람들에겐 보상을 강조해야한다는 강박관념이 있어 그렇게 이해했나봅니다 ㅋㅋㅋㅋㅋ 브리님 말씀 듣고나니 소개에 대해서 좀 더 짜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