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초등학생의 눈으로 본
첫눈 내리는 풍경
보는 그대로 느끼는 그대로 초등학생답습니다.
감사합니다.

전 이 시 읽고 소름 돋았어요.
아이의 눈으로 표현하는 법을 배워야겠어요.

초등학생의 작품이라면 좀더 감성이 풍부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요즘 아이들의 감성이 모두 이렇다면 어른들이 걱정을 해야 된다고 봅니다.
어떤 아이인지는 모르나 사물의 현상을 꿰뚫어 보는 시각은 탁월해 보이니
앞으로 더욱 훌륭한 작품을 기대해 봅니다.

너무 비판적인 시각으로 보긴 하네요.

비판적인 시각보다는 아쉬움의 느낌이었습니다.

✈ 와.. 이게 초등학생이 쓴 시라는게 믿겨지지가 않네요 ㅎㅎ

난 눈이 싫다....
참 초등학생의 글재주가 부럽네요 ㅠㅠ
잘보고갑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와~ 저감수성.그리고 관점.멋집니다.. ^^ @slay님 잘보았습니다~

아이의 시각이 사물에 대한 이해를 정확하게 꿰뚫고 있는듯 합니다.
어린 나이에 갖기 쉬운 시각은 아닐텐데...
나는 저 나이에 뭐하고 있었나 싶기도 하고 ^^
이제서야 글 쓴다고.. ^^

생각이 많아지네요~
@slay님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정성스러운 댓글 감사드려요 소철님~ 좋은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