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이 머문 자리]달콤한 호흡

in #kr-poem6 years ago (edited)

달콤한호흡.png

후일담

눈이 부셔 미간을 찡그릴 정도로 밝은 하루입니다.
선선한 바람도 살랑이고, 적당히 더운 온기가 일렁여 눈꺼풀엔 졸음이 덕지덕지 붙었습니다.
슬쩍슬쩍 졸다, 애써 아닌 척하는 그런 하루네요.

이런 유의 나른함은 약간의 설렘을 동반해 술렁이는 마음도 드는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풍경이 지닌 채광도 화사해 오늘 같은 날은 내일이 휴일임을 믿고 그저 마냥 편안 사람한테 무작정 한 없이 기대 자고 싶기도.
물론, 저는 내일 서비스를 하러 출근을 합니다.ㅎㅎ
잔망스런 알바 애기들이 선물달라고 땡깡만 안부리면 좋겠어요

5월은 언제나 늘 그래왔듯
싱그럽고 화사함으로 소란스러워야 5월인 것 같단 생각이 듭니다.

네드와, 고팍스 밋업.
그리고 오늘 오전

피드를 보니 어제 고팍스 밋업의 여파여서 일까, 포스팅들이 전반적으로 활기찬 느낌이 들어 덩달아 일하는데 좀처럼 싱숭생숭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벤트 포스팅도 곳곳에 눈에 띄었는데
저는 한 손님의 3행시 이벤트를 대충 날림으로 참가하고 틈틈히 포스팅을 올려봅니다.

요근래 들어서 안 사실 중에 한 가지.
개인적으로 티가든@teagarden이런 식으로 고유 명사에 명확한 표기를 하는 버릇이 있어요
그런데, 스팀잇에서 저러면 당사자에게 알림이 간다는 걸 알았습니다.
그 동안 <괜히 왜 소환했어> 라고 생각하신 분들 죄송해요.;
불렀는데 소환에 응하지 않아 불쾌해하셨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BUSY가 좀처럼 오류가 나 처음 한 두 번? 포스팅 하고 켜질 않았거든요.
요 며칠전에 그 원인도 어느 분이 귀뜸해주어서 해결했습니다.

추신postscript

어떤 사진을 넣을까 하다가, 노아@nohah님의 지난 포스팅 키스 먼저 할까요 후기
마지막 캡쳐 장면이 떠올라 삽입해보았습니다.
일단 게시했는데, 불편하시거든 알려주시면 바로 다른 것으로 수정해볼게요.

어린이날이 코 앞 입니다. 자녀분들, 조카분들과 행복 나눔하시는 시간 되시길 바라봅니다.

급하게 올리느라 군데군데 오타가 많네요. ㅠ 수시로 발견하고 수정합니다.

Sort:  

👍👍

고맙습니다!!

반가운데용~?^^* 좋으네요~~~ ㅎㅎㅎ좋은밤 되어요

고맙습니다ㅎ 연휴시작입니다. 좋은 휴식 되시길.

연휴에 푹쉬면서 여유를 즐기며 티한잔과 함께 포스팅 하셔용~ ㅎㅅㅎ 내일 바쁘신가봐용ㅋㅋㅋ

예. . .ㅎ 운동할 겸 서비스 할 겸 ㅎ
쏭님도 휴일 즐거이 보내시길.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짱짱맨도 연휴 즐겁게보내시길

개인적으로 요즘의 햇살을 참 좋아합니다. 나뭇잎에 살짝 비추는 연초록색이 너무 좋아요^^
저도 3일 연휴동안 잠깐씩 일을 보고 와야 할 듯 합니다. 햇살이 참 예쁜 아침입니다

저도 어제 오늘은 고객서비스를. . .ㅎ
비가 오네요. 오늘은 바쁘려나 생각해봅니다.

스팀잇이 밋업이후 좀 더 활기가 도는 것 같긴합니다 ^-^
계속 잘 유지되길ㅎㅎㅎ

어제 일이 있어서 (술을 마셔서) 들리질 못 했습니다ㅠㅠ
오늘 올리실 포스팅도 저녁에 또 들리겠습니다 ^-^
1주일 보팅지원(5/7)

오늘 밤에나 포스팅할 듯 합니다.
출근중이에요.ㅎ 즐거운 연휴 되시길 바랄게요.

1일 1글 보팅지원하러 왔는데 오늘은 휴식 중이신가 보네요 :)


스팀잇 라이프 밸런스를 위해 5월 5일은 일상 생활에 집중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 내일 또 찾아오겠습니다!!

전직 레스토랑 매니저고,
어제 오늘 요청이 와서 출근합니다.ㅜ
성수기거든요.ㅜ 예약이 많아서.ㅜ
포스팅 없어 맥빠지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오늘 밤이 되야 포스팅 가능할듯합니다.ㅜ
비오는 연휴 싱그럽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왔다 갑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시스님도 비는 오지만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볼게요.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매번 감사드립니다. 한 자리가 남아있길래 슬쩍 끼어봤습니다. 즐거운 연휴 마무리 좋은 내일 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