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추천드립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과 내용 잘 보고 갑니다^^ 그냥 갈 수 없어서 보트&팔로우 하고 갑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엔 맞팔이죠 ㅎㅎ

좋은 글 감사합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신분석은 특히 그당시 엄격했던 사회분위기에서 이드가 억눌렸던 사람들이 뉴로시스한 경우로 발전한 환자들에게 큰 도움이되었죠...
돈과 시간만 있다면 꼭 한번 분석 받아보고싶네요

저도 매우 궁금합니다 ㅎㅎ 프로이디언 선생님들한테는 수퍼비전도 받아보고 이런저런 이야기도 해본 일이 좀 있지만 융 학파 선생님들하고는 교류가 전혀 없었어서... 어떨지 개인적으로 참 궁금해요..

현대정신분석은 연수에서 종종 교육을 받는데 정통 프로이드학파는 한 번도 본적이 없어서 저도 궁금하네요 ㅎㅎ

프로이디언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사실 현대정신분석에 가장 충실한 사람들인 것 같습니다. ㅎㅎ 여러 학파들의 지식을 적재적소에 적용하기 위해 애쓰시더라구요.

あなたのおかげで、私の壁を訪れる @smithkim

와 이런 양질의 글을.... 이건 보팅 안할수가 없네요!
잘봤습니다 ㅎㅎ

과찬이세요 ㅎㅎ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