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nA] hugewhale로부터 메시지를 받았는데....

in #kr-qn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huwo 입니다.
오늘은 궁금한 것이 있어서 글을 적습니다.
지갑에 들어가니 아래와 같은메시지가 있습니다.

"Transfer 0.001 STEEM from hugewhale"
Promote your post. Send 0.700 SBD / 1.0 STEEM and url in memo and your post will be resteemed with over 8.000+ followers , Min 30+ Upvote , Hugewhale Upvote . Your post will be more popular and you will find new friends. Send 0.700 SBD or 1.0 STEEM to @hugewhale ( URL as memo ) Service Active.

구글번역기 돌려보면, 뭐 친구가 많아지고 많이알려 진다는데... 그래서 서비스를 활성화 하기위해 저만한 코인을 보내라고하는데..

"메모에는 스팸과 피싱 링크가 포함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십시오. 신뢰할 수없는 사용자의 링크를 열지 마십시오. 또한 다른 어떤 웹 사이트에도 개인키를 공개하지 마십시오."

라는 글이 있어 무서워서 ;; 링크를 누르지도 못했어요.

뭐하는것인지 아시는 분?

즐거운 하루가 되십시오. Have a nice day.

Sort:  

스팀보내주면 리스팀해주고 보팅해준다는 이야기같습니다. 저도 저 계정으로 비슷한 내용 받았습니다. 저는 아직 소소하게 하고파서 이용할 생각없어서 메모만 해두었어요

넵 저도 손 안대고 있어요 ㅎㅎ;; 잘모르면.. 안하는 소심쟁이라.

안녕하세요~ Qna 서포터 캡짱입니다 ^^

내용을 보니 @hugewhale 계정은 리스팀봇인 듯 하네요...팔로워가 8000명 이상 된다고 하는데 제 소견으로는 과연 정상적인 계정일까 하는 의심이 듭니다 ^^;

리스팀봇에 비용을 지불하고 포스팅을 홍보할 것인지의 결정은 개인의 선택 사항이라 뭐라 말씀을 드리긴 어렵네요~ 잘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kr-qna태그를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1C4415CB-08A7-4FBE-A875-87B53E88BD45.gif

넵.. 저도 의심이 되네요..
세상에 빨리가고, 쉽게가는 것은 좋은 방법이 별로 없드라고요..
답변 감사합니다.

kr-qna 태그 게시글에 소량의 보팅을 하고 있어요.
kr-qna 태그,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 주세요!
Qna서포터즈나 질문내용을 잘아시는 스티미언님이 오셔서 답변해주실겁니다. 😇
(해당 댓글은 로봇이 작성했어요! 🤖🤖🤖)

똑똑한 로봇입니다!!! 문제도 풀어주세요 !! 감사합니다.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영문판 캘리의 식탁입니다.
https://steemit.com/art/@mmcartoon/comics-kally-s-kitchen-egg-avocado-salad

넵 저도 좋은 태그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