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qna 댓글이나 글 작성시 아이콘은 어디서 바꾸는지 아시는분?

in #kr-qna6 years ago

제가 이쪽 용어를 잘몰라서 죄송.
글쓰거나 댓글 달면 다른분들 아이콘들 화려 하시더라구요
그런데 제가 답글 했는데 회색 동그라미 사람이 딱 있으니 뭔가 .... ㅎ 분위기 쏴~ 해지는 느낌이랄까요?
질문의 요지는 자 그래서 어디서 어떻게 바꾸는지 아시는분이 계시면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qna서포터 현실족족장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은 여기를 눌러보시면 알수 있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즐기시길 바랍니다.

KakaoTalk_Photo_2018-02-17-11-51-58_97.gif

현실족족장 님께서 달아놓은 링크로 가서 보시고
이미지를 다른 사이트에 올리기 귀찮으시면
프로필 사진으로 설정하고 싶은 이미지를 스팀잇 포스팅에 첨부하시고 그 때 생성된 주소를 프로필에 붙여넣기 하시면 쉽습니다.

그리고 혹시 모르실까 해서 드리는 말인데
qna에 답해주시는 분 댓글에 보팅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는 필요 없고 @hsuhouse0907 님께 해주세요.
그리고 앞으로 kr-qna를 이용하실 때는 답변 달아주시는 분께 보팅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화이팅하세요!

보팅은 @hsuhouse0907 님께 했는데 답변은 torax 님 답변이 현실적이네요 둘다 보팅합니다

kr-qna 태그 게시글에 소량의 보팅을 하고 있어요.
kr-qna 태그,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 주세요!
Qna서포터즈나 질문내용을 잘아시는 스티미언님이 오셔서 답변해주실겁니다. 😇
(해당 댓글은 로봇이 작성했어요! 🤖🤖🤖)

제 블로그 초간단 프로필 다는법을 참고해주세요!
해킹링크때문에 링크첨부는 안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