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qna 질문드립니다.

in #kr-qna6 years ago

#kr-qna
서포터즈님 다시 질문드려요~~
image
보팅할 때 왜 이런 메세지가 뜨는걸까요?
image
붉은색으로 표시한거는 무엇을 의미할까요?
스팀파워로 짐작하는데..지갑에 표시된 숫자하고
틀리네요..
항상감사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Sort:  

kr-qna 태그 게시글에 소량의 보팅을 하고 있어요.
kr-qna 태그,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 주세요!
Qna서포터즈나 질문내용을 잘아시는 스티미언님이 오셔서 답변해주실겁니다. 😇
(해당 댓글은 로봇이 작성했어요! 🤖🤖🤖)

안녕하세요. qna서포터 여름입니다.
esteem을 사용하지 않아서 1번 항목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다만 해외사용자들에게도 이러한 오류가 종종 발생하나 봅니다.
다시 로그인을 했다는 사람도 있고 보팅바를 다른 비율로
바꿨더니 보팅이 됐다는 사람도 있네요.

2번 항목에서 화살표옆에 있는 숫자는 스팀파워가 아니라 보팅파워입니다.
정확히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짤.gif

아닙니다.
큰 도움됐습니다.
감사합니다.

저 에러는 스팀잇 상태가 불안정할때 나는것 같습니다.
그 땐 보팅도 안되고 글도 안써지고 합니다. 요즘 가끔 그러는데 사용자가 급 상승해서 그런것 같습니다.

붉은색 표시는 @yeoreum 님이 잘 설명해 주셨네요. 보팅파워입니다.
다음 사이트에서 보팅 파워와 보상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teemnow.com/@napole

네..감사합니다.
또 배우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