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qna가 생겼어요^^

in #kr-qn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저는 새내기 블로거입니다^^

스팀잇에 대해 아는거 하나없이 가입하고 10일이 흘렸었어요ㅎㅎ

image

스팀잇 하는 방법을 몰라서 3-4일 정도 블로그만 쓰다가 보는이가 없어 의기소침해져... 스팀잇을 그만두고 지냈었습니다
그러다 오늘 며칠만에 다시 들어왔어요^^

5일만에 접속을 하고 들어왔는데 전에는 못본 kr-qna용어가 있더군요 ㅎㅎ

image

아직도 스팀잇 하는법을 모르지만 도움을 주시는분들이 많이 있는거 같아요^^
아직 스팀잇에 대해 1%도 모르지만
천천히 조금씩 배울게요~ 감사합니다

Sort: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안녕하세요~ kr-qna 서포터 핑크피그(@pinkpig)입니다~

스팀잇을 하면서 어려운 점이나, 막히는 부분이 있으시다면 #kr-qna 태그로 질문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해답을 댓글을 통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현재 ohmyo님이 쓰고 계신 태그 korea ko-story seoul 같은 경우에는 조금 알려지기 힘든 태그라고 알고 있습니다.
밑에 태그 관련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릴테니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많이 쓰여지는 태그목록


#coinkorea (코인관련태그)
#kr-daily #kr-life (일상관련태그)
#kr-art #kr-design (아트, 디자인 관련태그)
#kr-newbie (뉴비전용태그:명성55이하)
#kr-writing (글 태그)
#kr-food #muksteem (음식관련태그)
#jjangjjangman (하루 1포스팅 기준으로 짱짱맨이 지원을 해주시는 태그입니다)

  • 이 외에도 다양한 태그들이 있으니, "태그" 검색하셔서 알맞은 태그를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셨길 바랍니다!

우와..... 너무 감사합니다
태그도 하나하나 알려주시다니 ㅜㅜ
오늘 몰랐던 사실을 많이 알게됐어요^^

kr-qna 서포터 핑크피그님이 잘 알려주셨네요 ^^ 아울러 kr과 kr-newbie 태그는 글작성 시 꼭 써주셔야 한국 커뮤니티의 많은분들께 글이 노출될 수 있습니다. 미약하나마 풀보팅해드리고 갑니다~ 화이팅 ^^

보팅과 풀보팅의 차이가 뭔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저에게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서포터분들 덕분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어요^^

그리고 추가로 ohmyo님은 아직 가입인사를 안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어느정도 팔로워를 모으신 뒤(약 50정도라고 합니다), #kr-join 태그로 자기소개, 앞으로 어떤 글을 쓸 지, 기타 하고싶은 이야기들을 자세히 적으시면 ohmyo을 알리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kr-join !! 네네 팔로워 모으면 가입인사 할게요!
서포트분들이 있어서 든든하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소통 자주해요^^

반갑습니다
응원할게요
자주소통해요
보팅및팔로우하고가요
https://steemit.com/kr/@cchstory/5

감사합니다^^
저두 보팅및팔로우했어요~
소통 자주해요ㅎㅎ 기쁘네요

반가워요^^ jjangjjangman 태그를 쓰시면 보팅해주시는 분이 오세요
짱짱맨 태그는 글 쓰실 때 꼭 추가하세요~

짱짱맨? ㅋㅋㅋㅋ 네네 정보 감사합니다^^
이름처럼 정말 짱짱맨이시네요 ㅋㅋㅋ

안녕하세요, kr-qna 서포터 @eternittyyy 입니다.. 라고 쓰려고 했는데 그 사이에 다른 분이 좋은 답글 달아주셨네요 :)
환영합니다! 맞팔하며 소통하는 거 어떠세요? ^^

네네 좋아요~^^ 맞팔하며 소통해용

좋은 아침입니다~~
저도 여기 댓글을 보면서 또 배우고 가네요~ 후훗
아~ 팔로우하고 갑니다~

네네~ 소통자주해요^^

오 좋은 내용입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ㅎㅎ 여기서 또 배우고 가네요 업보팅 팔로우 하고가겠습니다 맞 팔로우 부탁드릴께요 ㅠㅠ

네넵!! ㅋㅋㅋ 소통자주해요^^ 맞팔할께욥

Congratulations @ohmy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ohmyo!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