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QNA] 스팀잇 다운 - 502 Gateway Error

in #kr-qna6 years ago (edited)

2018-02-22일 17:30 - 17:45 약 15분정도 steemit.com 접속이 안되었습니다.
미국에 있는 SteemAlert 서버에서는 정상적으로 접속이 되는걸로 보아 노드들중 하나나 일부가 죽었던것 같네요.

혹시 이런 경우에 어떤 노드가 죽었는지 확인하고 죽은 서버를 제외하고 다른 경로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Sort:  

unfortunately i don't understand your language but i have to thank you for visiting my post
I appreciate it

전 저때 steemkr.com으로 접속 해보니 되더군요

아.. Steemkr 같은 경우에는 자체 풀노드를 운영하니 될 수도 있겠군요.
저는 지금은 Steemkr은 쓰고 있지 않지만 스팀잇이 접속 안될때는 유용하겠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

busy.org로도 접속되더군요.

아하 busy도 있네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

전... 휴대폰이 잘못된줄알고 껐다 켜니까 되더라고요
아! 그런가보다 했는데 아니었군요 -0-

네 보통 504 에러는 서버나 중간 네트워크에서 나는 에러입니다.

어제도 엄청 느리더군요... 무슨 일이 있었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