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영어소설 읽기] 어떻게 영어로 책을 읽어?

in #kr-reading6 years ago

제가 글을 오해할 수 있게 써서 그래요.
저 목록은 전문가 추천 리스트인데, 저도 도전하다 실패했어요. ㅋㅋ 저 중에 영어로 읽은 건 5권이랍니다.
제가 읽은 100권은 다른 리스트에요. 해리 포터 시리즈는 영어로 읽었고요. :)

Sort:  

전문가 추천 리스트에 왜 해리포터가 없는지 궁금해서 물어봤습니다. 글은 제대로 쓰셨어요. ㅎㅎ 해리 포터를 추천 리스트에 올리면 급이 떨어진다고 생각했을까요. 전 연령대에 독서 열풍을 불러일으키는 글을 쓴다는게 쉬운 일은 아닌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