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전시] 그대, 나의 MUSE 반 고흐 to 마티스

in #kr-review6 years ago (edited)

신농님 저 대신 다녀 오셨네요~^^

제가 요즘 아트에 푹 빠져 있는데요...
"사랑을 그리다" 책에서도 반 고흐르의
작품이 나왔있더라고요...

7년전에 국내에 일보러 들어 왔다가
친구와 예술의 전당에 몇번갔던 기억이
있네욤^^ 서예쪽으로도 관심이 많은지라~
친구와 예술의 전당에 매번 가면 온 종일
아트와 오페라 음악과 클래식 음악에 흡벅
빠져 서로의 사랑이야기 서예이야기 페인트
이야기등... 나누면서 배고품도 있고 놀던
기억들이 신농님 포스팅으로 다시 꺼내 보내요...
오지랍 많게 제가 관심사에 있는 포스팅이
올라와 있어 넘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Sort:  

하나쥬님 관심있게 봐주시니 제가 감사드립니다 > <
예술의 전당에 대한 추억이 있으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