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School #4] 하브루타(Havruta) 질문수업-2

in #kr-school7 years ago

맞춤법이 틀린 아이의 글이 참 귀엽네요.
그런데.. 그속에서 정말이지 아주 소중한 이야기들이 숨어 있네요.
움직이는 모든것이 효도라니. 정말아이들생각치고는 깜짝놀랄만한 대답이네요.
그런데 마지막에 효자손이 효도일까라는 아이의 엉뚱한 대답에 웃습니다. ㅎㅎㅎ
하브루타에 큰 관심이 가서 도서 위시 리스트에 넣어 두었답니다.
오늘도 행복한 저녁 시간되세요다니님★

Sort:  

네 아이들 생각에 깜짝깜짝 놀랄때가 많아요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