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뇌과학] 스트레스

in #kr-science6 years ago

안녕하세요 홀릭님! 잠시 코웃음이 나왔어요ㅋㅋㅋ 코가 빠질 때 스트레스를 받을 거 같기는 해요ㅋㅋㅋ 다음에 뜨개질 하시던 중 코가 빠질 때는 티 한 잔 하시면서 여유를 즐기시는 건 어떤가요?ㅎㅎ

Sort:  

코가 몇번빠지고 풀기를 반복하다보면 여유가 생깁니다. 뜨개질을 그만둠으로 인한 여유ㅋㅋ

ㅋㅋㅋㅋㅋ아 저보다 한 수 위이시네요 그만두면 모든 게 편하지...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