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뇌과학] 학습과 기억

in #kr-science6 years ago

바아아암님~8일전 글을 오늘에서야 봤네요ㅠ
무튼 소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뇌의 기억력을 보니 문득 살인자의 기억법이 떠오르네요^^;
잘보고 갑니다 굿밤보내셔요~

Sort:  

역시 홀릭님! 늦은 답변이지만 늦은 답변에 더 큰 감동이 오네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 월요일 정말 추운데 감기 조심하세요!

감동받으셨다니 기분 좋네요 ㅎㅎㅎㅎ 혹시 바아아암님 새글이 있을까해서 왔는데 아직이네요 ㅠㅠ
곧 또 올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