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똥별의 조언 [회충약 드세요!!][혐오주의]

in #kr-science7 years ago (edited)

사람을 숙주로 사는 대담한 녀석들이 있죠. 바로 기생충입니다.

굳이 갑과 을을 따지자면 사람이 갑이기 때문에 이 충충이 녀석들은 최대한 숙주를 괴롭히지 않고 평화정책으로

공존하면서 영양분을 얻어 먹으려고 합니다. 하지만 문제가 되는것은 감염된 기생충 수,기생충의 크기,기생충 감염 부위 ,기생충의 종등등에 따라 사람에게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회충약을 먹는다고 반드시 사멸되는 것은 아니지만 이런녀석들이 몸속에 있다고 생각하면 먹고싶어집니다.

기생충에 의한 질병들은 보통 잠복기간이 1년 이상이고, 감염되어도 증상을 못 느낄수도 있기 때문에 반년에 한번씩 먹어줍시다!

<<조충>>
sfsdfsdf.jpg
몸길이가 최대 10m 까지 자라는 엄청난 녀석이죠. 주로 소장에서 서식하며 감염되면 복통, 식욕부진과 같은 증상이 나타납니다.

<<회충>>
제목 없음.png
소장에서 자라다가 심심하면 폐로 넘어갔다가 "다시 돌아가볼까?" 하고소장으로 넘어오는 녀석입니다. 감염증상으로는 폐렴, 장염 등등이 있습니다. 4명중 1명이 있을 정도로 흔한 녀석이라고 합니다.

<<아니사키스>>
images.jpg
요녀석은 약으로는 안되나봅니다. 보통 아프면 바로 병원 가서 내시경을 통해 포획 한다고 하네요.
회를 통해 감염된다고하니 조심조심!!! 위나 장 등등 점막을 물고 늘어져서 극심한 통증을 유발한다고 하네요

<<간흡충>>
sdfsdfsd.png
담관에서 기생. 담즙의 분비를 방해하여 해당 부위에 만성 염증이 생기게 합니다. 그것으로 비롯되어 식욕부진, 빈혈,권태감 등등!

조사하다보니 가공식품도 안전하지 않네요. 김치, 통조림 등등에서 기생충 알이 발견되는 사례도 있어 나도모르게 감염됩니다.

특히나 뇌쪽에서 기생하게 된다면 기억력 감퇴와 같은 증상도 나타나고, 수술로 밖에 제거가 안된다고 합니다 무섭네요 ㅠ

(사진은 구글에서 검색후 참고하였습니다.)
meteor.png

Sort:  

으악ㅠ 사진을 보니 당장 약을 먹어야 할 것 같습니다ㅠㅜ

사진들을 보니... 정말 당장이라도 약을 먹어야할 것 같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