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도 다른 sns 처럼 알람을 받으며 즐기자!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Telegram-app-765x381.jpg

안녕하세요! 만두 ( @aksen )입니다.

요즘 스팀이 떡락하면서 보팅값도 줄고... 흥미도 점점 줄어드시는 분들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제가 스팀잇을 조금이나마 더 즐길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텔레그램 어플을 사용한 알람봇인데요.
저 역시 이 알람봇을 사용한 후로부터 스팀잇 권태기가 조금 나아졌다고나 할까요.ㅎㅎ

Screenshot_20180616-191200.png

이 알람봇을 사용하면 어떻게 되는냐!
얼굴책과 같은 타 sns와 같이 알람이 옵니다!

기본적인 댓글과 대댓글 알람뿐만이 아닌 보팅의 여부와 보팅% 까지도 알람이 옵니다.

또한 특정 유저의 글을 올리자마자 바로 접하고 싶은 분을 위해 모니터 기능도 탑재했답니다.
간단한 명령어를 이용해 좋아하는 유저가 올린글을 바로바로 접해볼 수 있어요! ㅎㅎ

알람봇이 메세지와 함께 그 글의 링크도 보내주는데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링크를 타고 들어갔을땐 로그인이 안되있어 바로바로 댓글과 대댓글을 못단다는 점입니다.. ㅠㅠ 그냥 저는 알람뜬거 보고 스팀잇에 따로 접속해서 본답니다...

그래도 저는 충분히 만족한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스팀잇을 새롭게 즐겨보고 싶다면 한번 시도해 보세요!

아래는 @tabris님이 작성하신 텔레그램에서 알림봇을 등록하는 방법입니다!
텔레그램 알림봇 등록 방법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D 스팀잇 알림을 받을 수 있다니 신기방기하네요!!

이걸 쓸때 단점이라면 스라밸을 지키지 못하게 될수도 있다는점..? 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D 스팀잇 알림을 받을 수 있다니 신기방기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개발진들 존경스럽습니다...

쓸때랑 안쓸때랑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ㅎㅎ

전에 한번 본적 있는데 깜박... 다시 기억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

꼭 사용해보세요!ㅎ

오우 이런 방법이 있었군요~~ 근데.. 전 이미 스팀잇 중독이라 이거까지 있으면 진짜 헤어나오지 못할듯요 ㅋㅋㅋ

진짜 이거 스라밸 파괴범은 맞음 ㅋㅋ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 이거 좋은데요?

근데 스라밸이 뭔가요?

스팀잇 라이프 벨런스요 ㅋㅋㅋ
스팀잇에 너무 몰입하실수도 있다는 뜻으로 사용했습니디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ㅋㅋ하나 배워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