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영어 표현 복습 + 풀보팅 이벤트!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englishstudy.jpg

원래 오늘 새로운 표현을 하려다 문득 생각해보니 벌써 @joceo00님 연재로 글을 쓰기 시작한지 1주일이 됐더라고용. 부족한 부분이 많겠지만 적어도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건 열심히 매일 연재를 했습니다. 고비도 있긴했는데 나름 재미있어 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저도 재밌게 연재했어요. 특히 연재 열심히 하라고 대문과 프사까지 만들어주신 @kiwifi님과 또 종종 재밌는 대문 만들어주시는 @mipha님 특히 감사합니다.

그래서 1주일치 복습-뭐 제가 딱히 해드리는건 없고 글만 모아놨습니다ㅎㅎ 그리고 이벤트를 하려고 해요.

그럼 먼저 1주일치 복습해볼까요~~

연재대회가 거의 끝나간다를 걸 깨닫고 글 목록 정리겸 다시 살펴보니 제가 첫글을 빠뜨려서 한개는 뒤로 옮길께요. 총 15개 정도 글을 쓰는게 목표입니다!

아직 뉴비라 어설픈 점이 많아서 부족한 저를 팔로우해주신 지도 모르고 있다가 욜심히 찾아서 다 맞팔 및 풀보팅해드렸어요. 봇들이나 외국 계정은 빼고요ㅎㅎ 혹시나 빠지신분 있음 언제든 알려주세요~~

좀 더 적극적으로 새로운 분들도 찾아뵙고 해야하는데 연재가 이게 은근 쉬워보여도 매일 수동으로 표현 생각하고 그런거라 은근 시간이 들어서 막 찾아다니면서 글 읽어보고 이런게 쉽지 않네요. 그렇다고 무더기로 그냥 팔로윙하고 무의미한 댓글남기고 싶지도 않고. 그래서 역발상으로 이벤트로 새로운 분들을 끌어모으기로 했어요ㅎㅎ

  • 팔로윙+풀보팅 이벤트입니다!!

풀보팅이라하니 거창한데 꽉찾을때 0.05~0.06정도 되는듯해요ㅠㅠ 이게 스팀/스달 시세에 따라서도 달라지는 것 같던데 맞나요?ㅠㅠ @jaydih님께서 무상임대해주신 100스파 포함해서 720스파정도됩니다. 뭐 저보다 적은 스파여도 풀봇이라 부르시는 거보고 저도 용기를 얻어 풀봇이라 자신있게 부르기로!! 풀봇을 풀봇이라 부르지 못하고 사실 꼭 금액보다 정성이잖아요?ㅎㅎ 물론 제가 보팅에 좀 관대해서 풀로 게이지가 찰땐 거의 없을텐데 되도록 기다려서라도 너무 파워가 떨어지지 않았을때 해드릴게요. 참 물론 기존의 팔로워분들도 물론 가능합니다! 팔로우해주셔서 감사해용!!

팔로윙+풀보팅 받는법~~ (이벤트 기간은 1주일)

  1. 이글에 보팅+팔로윙. 보팅 금액은 무관하고 리스팀도 안해주셔도 되요.
  2. 풀보팅 받고 싶은 글 링크를 적어주세요.
  3. 보팅 받고 싶은 글 없으시면 지난 1주일의 표현중에 마음에 들었던/기억에 남는 표현 적어주세요. 응용도 좋고 그대로 적어주셔도 좋아요. 해당 댓글에 풀보팅 갑니다~

복습의 중요성 다시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죠. 반복 또 반복!! 그럼 내일은 또 새로운 표현으로 찾아올께요!! 몇몇분은 어떤 표현인지 아실듯ㅎㅎ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3주차 보상글추천, 1,2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3-1-2

3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지난 연재 중 streak 잘 봤어요.
a winning streak ^^
사전 찾아보니 사람의 성걱에도 쓰네요^^

감사합니당~~

You shouldn’t have hung out with him.
이표현 잘배웠어요^^응용해봤어요.

부모님이나 친구들이 많이 쓰실 표현이네요ㅋㅋ 우리 애가 친구를 잘 못 사귀어서ㅋㅋ

복습 잘 했습니다.ㅎㅎ

담글 아이디어도 주셔서 감사해요~~ 좀전에 올렸어요 미파님 그림과 함께ㅎㅎ

어머어머어머 응원하러 왔더니 이벤트를 하고 있을줄이야~ ㅋㅋㅋ 전 3회 천하제일연재대회 참가자에요~ 4회 참가자분들 응원하러 왔어요! 대문도 넘나 멋지고 영어표현 글들도 넘나 좋고 이벤트까지! 짱짱짱! 열심히 화이팅하세용~ 제가 풀봇하고 갑니다아아아아앙! ㅋㅋㅋㅋㅋㅋ

https://steemit.com/kr-game/@nch1234/s-steam-paladins-r-free

활기찬 한주되세요^^
맞팔 가능한가용?^^
종종 팔로우 정리를 해서 팔로우 안되어 있으면 정리하거든요^^;

네 해당 글에 보팅도 드리고 팔로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해당글에 풀봇드렸어용~ 팔로우도 했어요~~

유용한 영어표현들 감사합니다~
https://steemit.com/kr-series/@beautifulday3/42

해당글에 풀봇드리고 팔로우도 했어요~ 감사합니다~~

응원 겸 이벤트 참여하고 갑니다 ^^
https://steemit.com/kr/@amukae88/ted-talks-3-4

테드톡 받아쓰기 하시는 분이시죠?ㅎㅎ 찾아가서 풀봇드렸어요. 감사합니다~~

https://staging.busy.org/@bbooaae/6jcgfq
이벤트 참여합니당

감사합니다~~ 게시물 찾아가서 풀봇드렸어요~~

풀봇감사합니다. ㅎㅎㅎ

매주 복습때마다 열테니 담에도 또 오세용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