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한점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55555555.jpg

초중고 정규교육 이외에 미술교육을 받아본적이 없어서
빛과 질감에 대한 이해도가 굉장히 낮음

색을 칠하는데 어려움이 많아 석고소묘를 해보니
왜 하는지 알겠는데 어렵네

이렇게 올려야 끝이라도 내지
중간에 펜 집어 던질뻔 ㅋ

Sort:  

배운적없이 그림 그리는건가요...????
헐... @jaydi 님 괴물이다아....

괴물....저 욕먹어요 ㅋㅋ
아;;;; 외모 말하신건가??

스팀잇에는 금손분들이 많아요...ㅠㅠ
흙손인 저는 부럽기만 합니다.
부러운 마음에 보팅 꾸욱 눌러봅니다~

아이고 감사합니다
주말 잘 보내세용~

혼자서 이만큼 오신건 자디님의 노력이 대단하다고 밖에....멋져요^^

ㅋㅋ 그냥 제가 좋아서 하는건데요 뭐

To get upvote from @artzone, the post needs at least 108 characters! We understand great art speaks for itself, so we kept the word count low

입매 표현이 너무 좋습니다. 그나저나 저도 생각해보니 석고소묘를 해본적이 없네요; 원이나 원뿔같은건 많이 그렸는데.. 그리고 바로 누드모델로 넘어갔습니다.ㅋㅋ

고맙습니다~
사실 뭐가 좋고 나쁜지도 잘 모르겠어요 개념 자체가 없어서 ㅋㅋ
누드모델도 해야하나;;;

금손이시군요... 부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