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웹툰 작가시군요!! 멋지세요!! 대단하십니다. 그림도 엄청 잘 그리시고.
그림 그리시면 @pinkpig 님의 금손 포스팅에 참여해 보세요. 추천드립니다.ㅎㅎ

생생우동을 먹어본적이 없어서 몰랐는데 소리가 많이 나나 보네요.ㅋㅋ
저 군대 있을때는 사천짜장하고 스파게티가 제일 인기였었는데.ㅋㅋ

아니예요
역시나 시간이 없어서 컷을 줄였더니 충분히 설명이 안됐나봐요 ㅠㅠ
방문 추천 감사드립니다

ㅋㅋ 뽀글이에 생명이 라면봉지 잘 여는거와 물조절인데. 초장에 끝났네요.

오~그래도 이해해 주시는 분이 한분 계시군요 ㅋㅋ
감사요~

뽀글이 추억이 돋네요.집에서 해먹어봐야겠어요^^

집에서 해먹으면 맛없더군요 ㅋ

이건 일부러 그런거 같은데ㅋㅋㅋ

원래 3화에 밝힐 생각이었는데 힘들어서
그냥 여기까지 ㅋㅋ
이놈 천재였음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