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제가 이해력이 ....혼자 오른손이라는건가요?
지송^^;;

넵 저만 오른손인데 다들 이상하게 보더라구요
별 내용 아닙니다 ㅋㅋ
문득 생각나서

아..아이들이 이상하게 보는 거였군요^^
그나저나 롯데 아쉽네요.

롯데 맛 갔어요 ㅠㅠ
한화 축하드립니다 ㅋㅋ

선생님은 오른손을 들면서 질문하셨으니까 @jaydi 님이 정답? ><
항상 그림 재밌게 보고 있어요!

@ohnanana 님도 정답!!
그림은 더 열심히 그려야 겠군요 ㅋ

잘 보고 갑니다.
그림은 drawing pad 로 그리시는것?
우리 막둥이가 drawing pad로 그리는거 좋아해서요.

드로잉패드가 갤럭시인가요??
전 아이패드에 프로크리에이트 어플로 그리고 있습니다~

우리애는 그냥 싸구려 wacom. 아이패드에 프로크리에이트 어플 깔고 하는 방법도 있나보죠? 여기 우리 애가 그린 그림. ㅎㅎㅎ
thumbnail.jpg

저는 휴대성때문에 아이패드 쓰는거구요
와콤이 훨씬 좋아요~
진정한 실력자는 장비를 가리지 않죠
명암넣는거 보니 저보다 나은듯 ㅋ ;;;;;;

ㅋㅋ 선생님만 명암 넣으신거 아님?

헐 그러고 보니 알타이님 막둥이는 늦둥인가보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