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막내 깔깔이는 너무 리얼리티 떨어지는거 아닙니까?? ㅋㅋ

아 황금빛으로 했어야 했나요??
그러고 보니 새거 같지 않네요
사실 귀찮기도 했구요 ㅋㅋ

아 ㅋㅋ 제가 있던 부대는 짬안되면 깔깔이만 못입고 있어서요 ㅋㅋ 부대마다 다른가보네요

사실 너무오래돼서 기억이;;;; ㅋㅋㅋ

고문관이었나보네요....ㅎㅎ

아마두요?? ㅋㅋ

아익훜ㅋㅋ 대답은 잘했는데ㅋㅋ
후임이 비흡연자였나봅니다. 깔깔깔ㅋ

그랬겠죠??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ㅋ

말년병장 자세나오네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 이만 자러~뿅

담배심부름 시키셨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