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33.jpg

Love 😍 the art 🎨

thanks!!

요즘 바쁘셨나봐요? 안보이셔서 궁금했어요^^

딱히 올릴 그림이 없어서 쉬었어요~ㅋㅋ

너무 귀여워요 ^^

뭔가 어색하지?? ㅋㅋ
나도 가즈아 해야하나

좋겠어요
먹을게 자기만 해서 ㅋ

그러게요
밥먹고 사는게 젤 큰 걱정 ㅋㅋ

To get upvote from @artzone, the post needs at least 108 characters! We understand great art speaks for itself, so we kept the word count low

까다롭네 ㅋ

(╹◡╹) 너무 귀여운데요~ ㅎ 그런데 생선입장에선 너무 불쌍하네요~ 특히 멈춰라~에서 무시무시한 칼까지... (>人<;)

딩동댕~그게 이 그림의 포인트 입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