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te duck 3

in #kr-series6 years ago (edited)

요즘 이모티콘 만들고 있는데

매일 같은 일상을 반복하다보니 뭐하는 짓인가 싶기도 하고 ㅋ

스팀잇도 1달라 넘기도 힘드니 스팀잇도 뜸하네

그래도 꾸준히 하다보면 어찌 되겠지 ㅋ

15.gif

16.gif

Sort:  

ㅎㅎ 깜찍한 오리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ㅋㅋ
오리하는걸 아는것만해도 성공!!

헐 귀엽네용!! 하다보면ㅠㅠ
오리 꽥꽥!

ㅎㅎ 감사요~

안녕하세요

@jaydi 작가님, kr-art 공공 지원계정인 한국스팀아트펀딩입니다.
kr-art 큐레이팅 포스트인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에 작가님의 출처와 함께 그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포스트에 보팅된 금액은 모두 파워업해서 kr-art에 올리는 한국 작가님들의 그림, 캘리그라피 등의 작업물 포스팅에 하루를 기준으로 포스팅 수대로 나눠 균등한 지원 보팅을 할 예정입니다.

*웹툰은 한 컷을 잘라서 소개됩니다.

[다시 돌아온] 오늘의 금손을 소개합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금손이시군요!!!!ㅎㅎㅎ
금손소개신청에서 뵙고 왔습니다 ㅎㅎㅎ :)

24일동안 포스팅이 없으셔서....ㅜㅜ
다시 돌아오셨으면 좋겠네요 ㅜㅜ
이모티콘 꼭 만드셔서 대박 나세요!!!!ㅎ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