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제주 물들다-#45

in #kr-series6 years ago


제주도는 어디를 찍어도 정말 그림이군요...
사진이 너무 아름다워요..
저두 제주도 한달살기하러 제작년에 다녀왔는데 아직도 그 추억이
생생해요.. ^^
외국온 느낌...ㅋㅋㅋ

지금은 상황을 돌려서 필리핀에 진출해서 살고있어요
왔다갔다 ㅋㅋ

앞으로 제주도 상황 사진 많이좀 알려주세요..
요건 스팀잇을하기위해서가 아니고
제가 힐링하기위해서...ㅋㅋㅋ

팔라우하고 갑니다... ㅋㅋㅋ
웃으시라고요...

팔로우 ㅋㅋㅋㅋ

Sort:  

필리핀에 계시는군요~!! 저는 제주에 온지
5개월되었네요^^ 저도 필리핀 이야기
자주 보러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5개월째시군요..
벌써 자리 잡으셨겠어요..
저는 이제 자리잡으려고 여기저기 돌아댕겨보고있어요..
아직갈길이 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