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물들다-#47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orange5008입니다^^
육지에는 비가 많이 내려 피해가 많은 것 같아
걱정이 됩니다.. 제주는 무척 습하네요 ㅜ

B947BFB0-A052-4798-B978-A1E2EB4F68FC.jpeg

2018.08.28 7주년 결혼기념일이었어요~!!
기념일엔 김치찌개지~!! 현실적 분위기^^;;
든든하게 먹고 근처 솜반천에 가보기로 합니다~

2EF11786-E0E1-486A-A498-3B9FCA82DBE5.jpeg

이 곳은 ‘서홍 8경’ 중 하나로 종남소, 고냉이소등
용천수가 샘솟는 소가 많아 ‘솜반천’이라고
부르게 되었다고 해요~ 이 용천수는 한라산에서
부터 내려오는 1급수로 ‘천지연 폭포’의
상류이기도 합니다~ 물이 아주 깨끗하네요~!!

765DE7A9-5F72-4707-9B54-B0CC574EF536.jpeg

옆으로는 산책로와 휴식 공간이 있어 나들이
오기 좋은 곳인 것 같아요^^

A2225F51-38B1-4D27-8AFE-115CF0EBB7D0.jpeg

흐르는 물소리를 들으며 다리를 건너 보면~!!

3720651F-0158-4F77-B63F-93A04AFE5DF9.jpeg

천지연 폭포로 흐르는 용천수를 끌어 인공수로를 만들었는데 좌,우로 화산석을 깔아 앉아서 발을
담그며 쉴 수 있도록 되어있답니다^^

416C138F-C370-411E-8AD2-8BD551B787FC.jpeg

특별한 날..특별할 것 없는 하루..돌아다니기가
무서운 더위ㅜ 그래~7년전 그 날도 참 더웠었지~
지금처럼 행복하자~!주말에 치킨들고 또오자^^
남은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곳을 찾았네요~!!
모두 모두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Sort:  

축하드립니다~~~
제주도 사진만 보고 맨날 부러웠는데..끝내 가기로 결정했답니다.ㅎㅎ
여긴 못가본 곳이라 가보고 싶네요 정말.ㅎ

우와~!! 제주 오시는 군요^^
저는 늘 동네 마실만 다녀서 도움이 되실지
모르겠어요~!!

럭키7을 지나고 계시는군요~~~ 축하드려요
역시 오렌지님 기념일을 둘만의 소중한 추억으로 담고 계시네요
주말에 치킨들고 다시한번 행복한 주말 만드세요~~~
뒷모습 여자여자 하십니다^^

치킨 좀 먹어보려고 기대했는데
몇일 째 비가 오고 있답니다^^
이러다 가을이 오면 발도 못 담글텐데
아쉬워요~!!

7주년 축하드립니다 ^^
제 신발은 이미 물속에 들어간것같아요~ㅎㅎ

감사드립니다~!! 함께 발담궈 보아요^^

앗! 전 두달후가 7주년인데... 이제 결혼기념일에 그냥 맛난거 먹고 땡입니다. ㅋㅋㅋ

우와~ 같은 해에 결혼하셨네요^^
맞아요~ 소소하게 지나가지요~!!

축하 드려요
모지쓴 모습이 이쁘네요

제주의 햇살이 뜨거워서 모자는 필수랍니다^^
그래서 이마에 여드름이 많이 났어요 ㅜ
그래도 예쁘게 봐주셔서 기분 좋으네요^^

7주년 축하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호돌박님^^

축하드려요 ~~~ 뒷모습마저 이쁘신 오렌지님~~ ^^

예쁘게 봐주셔서 기분 좋아요~!!
감사드립니다 로사리아님^^

결혼 7주년 축하드립니다^^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오렌지님 7주년 축하드려요!!^^
지금처럼 쭈욱 행복하게 사셔요

감사드립니다~!! 지금처럼 쭈욱 명심할께요^^

결혼 기념일 축하합니다.
물이 너무 깨끗해요 발담그면 열이 식을것 같아요 ~~^^

감사드립니다~!! 발만 담가도 너무 시원하더라구요^^

우와!! 저도 올해 7주년을 맞이해요 :) 아직 쪼끔 남았지만요 ^^
생각해보면 시간이 참 휘리릭 금방 지나가버렸어요.

7년이 지난 지금도 이렇게 예쁜 추억을 만들고 계시니 참 보기 좋아요-^^
지금처럼 행복하기!!

우와~ 같은 해에 결혼하셨네요^^
이제는 몇주년인지 좀 헷갈리기도 해요~!!
예쁘게 보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결혼 7주년 축하드려요~ㅎㅎㅎ 좋은 곳에서 기념일을 맞이하니 더 뜻깊겠어요.

사진도 찍고 놀러도 가고 싶었는데
폭염에 폭우에 날씨가 잘 안맞네요^^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어제였군요!!! 축하드립니다 오렌지님
앞으로도 행복하게 결혼생활하세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부님^^

뒷모습이 아가씨같은데요...ㅋㅋㅋㅋ
이뻐요

아가씨라니요~!! 아주미 설레입니다^^;;

7주년이군요, 우리는 10월되면 34주년인대 ㅎㅎ
축하해요~♡

솜반천, 이름도 이쁘네요.
산책하다 힘들면 용천수에 발담그며 쉬기도 하고~
걷고 싶은 길이네요~^^

34주년이라니 대대선배님이셔요^^
늘 아름다운 꽃들 보면서 마음이 편해진답니다~!!
미스티님의 마음이 가득 느껴지는 포스팅
너무 행복해요^^

어머 오렌지님 신혼이라고 생각했는데...
7년차 부부이시군요.
늦었지만 축하드립니다 ^-^

저희가 좀 철이 없지요^^;;
축하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결혼 기념일 축하 드려요~~!!
아름다운 풍경이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7주년 축하드려요^^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결혼 7주념 축하드려요 ^^
ㅊㅋㅊㅋㅊㅋ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려요^^

7주년, 그 속의 모든 시간들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참 많은 추억들로 가득한 것 같아요~
감사드립니다^^

결혼 7주년 와....
선배님....ㅎ 육지는 지금 폭우로
홍수피해가 장난아니예여 ㅠㅜ
어제 차타고 오다가 물이 잠겨서
차 버리고 가야하나 걱정 ㅠ
엄청 무서웠어요 사고도 많이 나고요

그 비가 주말엔 제주를 위협했어요~!!
삼십분을 퍼붓고 물난리가 났답니다~
우르릉 쾅쾅 무섭더라구요 ㅜ

아....서울도 그랬어요 ㅠㅠ 그래서
집에 일찍갔어여 ㅎㅎㅎ

우와! 축하 드립니다.

감사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오렌지님!!
두 분의 발꾸락이 잘 어울려요~~ㅎㅎ
10주년 20주년도 이 곳에서 함께 축하해요!

10주년 20주년의 발꾸락도 꼭 칭찬해주셔요^^;;

저런 물길을 걸으면 정말 좋죠. 아내랑 연애시절 데이트하면 걸었던 수로가 생각나네요.

더운날 시원하게 걸으니 더 좋았답니다^^

헉...
제주에도 비 무지 많이 온듯 한데..
냇가에 물이 없어요?...

제주의 풍광을 자주 보여주세요..^^*
감사합니다

계곡엔 제법 물이 있었는데요~
발담그는 곳은 얕게 만들어 놓은 것 같아요^^
좋게 봐주셔서 늘 감사드려요~!!

아주 더운 여름에 결혼하셨네요.
기념일 축하드립니다.^^

더워도 좋다고 헤헤거렸던거 같아요^^

축하합니다.

늘 감사드려요^^

결혼 7주년! 축하드려요~ 솜반천은 알려지지 않은 명소인건가요~~? 장소가 아기자기하니 예쁘네요^^

도민들이 발담그며 쉬는 공원 같아요^^
저는 가깝고 시원해서 참 좋답니다~!!

와 벌써 결혼 7주년이에요? 결혼 하셨다는 이야기는 봤는데, 가끔 사진으로 뵀을 때, 제 나이 또래로 보였는데요ㅎㅎ 동안이세요!

헤헤~ 동안은 아닌데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뭐가 그리 급해서 더운 날 결혼했대요~??ㅋㅋ
현실적인 결혼기념일이구
소소한 행복이 느껴집니다
그 소소함도 요즘 갖기 힘들어지네요 ㅠ
두분 축하축하드립니다^^

그때는 비수기라며 신나서 예약하러
다녔던거 같아요^^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7주년 축하드려요. 두 분이 함께
다니시는 모습이 참 좋네요. 솜반천 물도
넘 깨끗해 보입니다. 늘 행복하시길~

축하 듬뿍 받아서 기분이 너무 좋아요~!!
감사드립니다^^

축하드려요~~~ 백년해로 하십시오 ^^

늘 감사드립니다~!!^^

결혼기념일엔 김치찌개지 !
암요 !! 현실적으로 바뀌게 되는거 같아요. ㅎㅎㅎ

특별한 하루의 계획을 마구 세우다가
결국은 개운하게 김치찌개로 시작했답니다^^

늦었지만 축하드려요~^^! 솜반천이라.... 왠지 현실적이지 않은 풍경입니다아~~

감사드립니다~!! 가까운 곳에 있어서 좋았는데
계속 비가 와서 못가고 있어요 ㅜ

결혼 7주년 축하드려요~

제주에 살면 매일 매일이 여행 같고 기념일 같겠어요~

감사드립니다~!! 집에 있을 땐 그냥 시골이예요 ㅜ
차 타고 좀 나가야 제주구나 생각이 들어요^^

결혼 7주년 축하드립니다!
2018년은 행운이 가득한 해가 되겠군요.ㅎㅎ

행운이 가득한 한해를 보내야 겠어요~!!
감사드립니다^^

7주년 축하드립니다.. 만수무강을...ㅎㅎ

축하를 듬뿍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결혼기념일이었군요...ㅋㅋㅋ
7년이요....ㅋㅋㅋㅋ

좋을때네요...

추카드려요..!!

좋을 땐가요?^^;; 요즘은 왠지 미워질때가
많아지는 것 같아요~!!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