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시무시한 솔릭👿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orange5008입니다^^

B985283A-D5B7-4007-B1C8-3C08FCBEC9F0.jpeg

무시무시한 태풍 솔릭이 제주를 지나고 있네요~
어제부터 제주는 날아갈 듯 바람이 불고 있어요
솔릭의 바람이 엄청납니다ㅜ 제주에서 처음 맞는 태풍의 위력이 참으로 대단하네요~!!
내륙으로 이동한다고 하는데 큰 피해없이 지나길
바라며 모두들 조심 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제주특파원 생존보고를 마칩니다~!!

Sort:  

제주는 바람이 쎄군요. 서울은 바람도 없고 무더워요.
조심하세요 제주는 태풍오면 무섭게 온다고 합니다!!

제주특파원! 태풍피해없나요!

모두들 다니실때 바람조심하세요~!

큰 사고업길 바라네요.

사진에 엄청 무섭군요.
조심해서 다니셔요.

제주도는 장난 아니겠네요 ㄷㄷ

으악 ㅜㅜㅜㅜ이제 곧 오겠죠...? 무서워서 집에 문 다 잠그고 숨어있는중입니다ㅠㅠ

제주도를 시작으로 이젠 본토까지 얼마 안남았네요. 모두 피해 없길.....

폭풍전야인지 햇빛 쨍쨍.....습하고 무지 더워요.

그러게요~~~
모두모두 대비 철저히 해서 태풍으로 인한 피해가 없었으면 좋겠어요~
오렌지님도 피해 없으시길 바랄께요~^^

솔릭에 이어 20호 태풍도 연달아 바로 온다고 하더라구요!~
제주에 영향을 주고 있단 소식에 오렌지님 걱정 했었는데~ ^^
부디 큰 피해 없이 무사히 지나가기만 바래봅니다~~

제주 바다가 요동을 치는군요.
피해 없이 지나가면 좋겠어요.
서울은 아직 잠잠하네요

파도가 무섭네요.~ 이 좋은 제주에와서 라면으로 연명하고 있으니 슬픕니다^^

라면으로 조금만 더 버티셔요~!!
바람 소리만 들어도 무시무시 한 것 같아요~
키티도 그만 ㅜㅜ
FC869BBD-599C-4E4B-AAA2-6F33726E8D88.jpeg

헉!!!! 세상에 ㅠㅠ

그래도 오렌지님은 피해없으신거 같아 다행이에요!!!

피해에 대비를 잘해야 할텐데....
행복한 하루되세요.....

아 태풍영향으로 서울에도 바람 엄청 불어요
제주도는 더 심하겠지요 ㅠㅜ 태풍이 안전하게
지나가길 기도 드릴께요!!!

이런날엔 외출을 자제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저도 오늘은 바로 퇴근해야겠어요...

진행속도가 늦어 더 무섭네요. 또 다른 태풍도 온다는데 ㅠㅠ

아직은 바람만 좀 불고 멀쩡하긴 한데 불안합니다
집 나오면서 밖에 내놓았던 화분걸이 다 들여놓고
문단속 하고는 나왔는데 ᆢ
모두들 큰 피해 없길 바랍니다

곧 서울 쪽으로도 오겠군요. 다들 무사히 넘기시길..

으...
낼이면 수도권을 덥칠건디...
겁납니다 ㅠㅠ

아이쿠~~ 오랜지님? 생존 보고도 좋지만.... 저 파도를 직접 찍은건가요?
뉴스보니 20대 여자가 사진찍다 실종됐다던데....
이런 사진은 안찍어도 됩니다! 안전이 우선입니다!!

독거님~ 걱정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외출하지 않고 집에 있답니다^^
지인분이 보내주신 사진이예요~
육지도 곧 영향을 받을 듯 합니다
바람이 무척 쎄네요~ 조심하셔요~!!

알았다 오바!!^^

와!!!
지금 인터넷 뉴스에서는 솔릭때문에 날리가 났는데
정말 실시간으로 올려주시니 실감합니다...

바닷가 근처 가지마세용!!!
제주서 안타까운일이 있었다는 것도 봤습니다.

바닷가만은 멀리머리... ^^

걱정에 감사드립니다~!!
지인분이 보내준 사진이예요~ 저는 집콕하며
지나길 기다리는 중이랍니다~ 육지도 영향을
받을 듯해요~!! 조심하셔요~!!

솔릭이 세력이 약해져 다행이데 비가 너무 안와서 걱정입니다...
잘됐다고해야할까용??ㅋㅋ

으아.. 비 피해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조심 하세요!!

아까 뉴스보니까 제주도는 피해가 꽤 커보이더라고요ㅠㅠ 제주도를 비롯해서 다른 지역들도 큰 피해가 없기를..ㅠㅠ

오렌지님 태풍조심하세요 ㅜㅜ

여기는 바람도 안불고 심지어 비도 안와요..헐

제가 사는 곳은 정말 너무 조용하네요.

태풍 전야의 고요함인지..

그나저나 제주도는 정말 ㅠㅠ

부디 아무쪼록 큰 피해 없으시길 기원드립니다.

제주 다 결항되서 제 친구들 제주에서 발 동동하고 있어요 ㅠ ㅠ 흑흑 내일 비행가야 하는 친구들인데...ㅎㅎ 제주는 참 아름다운데 승무원들에게는 무서운곳 ( 신입이후로 한번도 못갔어요.. 결항되서 비행 못갈까봐..ㅎㅎ)

내일도 생존 보고 해주세요
동지님 ㅋㅋㅋㅋ
여긴 아직 비가 안오네용

날아가지 않게 조심하세요.ㅠㅠ

태풍이 오니 제주도는 직접적으로 타격을 크게 받겠군요. 안전에 유의하세요!

제주도는 바람이쎄군요
이제는 위력많이약해졌다고하네요

바람에 파도가 저리 무섭게 변하다니....
정말 무시무시 합니다ㅠㅠ
큰사고없이 지나가길 빌어봅니다....ㅠㅠ
무셔워요😧😨😟😰

하압 ㅠㅠㅠㅠㅠㅠ
여기는 아무렇지도 않아요 비만오구요. ㅠ
제주도는 어마무시한 바람이 지나가고 있네요.
피해없으시길 바래요

서울은 태풍피해가없는데 뉴스보니까 제주도는 피해가있던것같더라구요 ㅠㅠ
괜찮으세요? 오늘 오후에 지나간다고하던데.. 이제 태풍끝난건가요?

한라산이 다 맞아주었다는 뉴스가 나오던데..ㅎㅎ
고생하셨어요~~~

제주도에서는 태풍이 어마무시했네요... 여기 대구는 그저 비 몇방울 떨어지더니 끝......

지금은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제주도에 있으면 태풍 소식이 정말 무섭게 들릴 것 같아요.
끝까지 안전하게 잘 지나가면 좋겠어요.^^

우리 제주도가 태풍을 24시간이나 잡아두어서 육지에는 큰 피해가 없다네요.ㅋㅋ
우리, 큰 일 한 거 맞죠????

아이고 역시 바닷가 쪽은 영향이 아무래도 큰가봐요 ㅠㅠ
조심하셔요 오렌지님!!!
하늘하늘하셔서 바람에 쏠려 가실라! 히히 >__<

큰 피해 없으셧길 바랍니다~^^

아~~!!! 서울은 태풍의 흔적도 보기 힘들었는데.. 제주는 무서웠을것 같네요. 별이 없으시죠?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