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물들다-#50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orange5008 입니다^^
몇 번의 비가 내린 제주는 오늘 참 시원하네요~
주말에 또 비가 오면 가을이 찾아 올 듯 합니다^^

7B83AA1A-124D-4BAA-B675-DCA62B927D82.jpeg

한국의 하와이라고 불리는 색달해변입니다^^
이국적인 느낌이 가득한 이곳은 올여름 서퍼들로
가득했답니다~!! 저희는 해 질 무렵 가보았어요~

124BC8CB-3D4B-4DC9-B810-81F64C394BCC.jpeg

모기에게 헌혈을 하더라도 분위기는 즐긴다~!!
선베드엔 도통 자리가 나질 않더라구요ㅜ

13664456-9694-4A25-BE9B-BB7AD9FCDA17.jpeg

맹수라 쓰여있지만 더위에 축쳐진 아이들~!!
이층집에 잔디마당 부럽구나^^

6FF5EECE-50AA-4B0C-BB1E-8FF9F11A3A7C.jpeg

파도 소리와 아름다운 하늘을 한참을 보았어요~

C69BF582-573E-45B1-99BD-0B8F49FF6685.jpeg

갑자기 밀려오는 먹구름과 비ㅜ 제주의 날씨는
도무지 적응이 안되네요~ 분위기 참 좋았는데ㅜ
후두둑~으앗~!! 집에 가자~!! 뛰어 뛰엇^^;;
환절기의 시작~!! 컨디션 조절 잘하자구요~!!^^

Sort:  

색달해변은 정말 하와이분위기인데요?
색다르다고 색달해변인가요?

색달은 마을 지명에서 붙여진 것 같아요^^

제주는 하루에 한번은 비가 오더군요.
제가 제주에 일주일 있는데 비안오는 날이 없어 민박 아주머니 한테 물어보니.
제주는 갑자기 비가 오니 한라산에 구름만 끼어도 비가 온다더군요 ~~^^

제주는 비가 참 자주 오는 것 같아요~
예보가 자주 바뀌더라구요^^

제주도라고 안 알려주시면 해외인줄 알았을거에요 분명. 정말 아름답네요 제주

아구구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튼실한 야자수가 열대지방 처럼 보여요~
비 맞지 않고 집까지 가신 거 맞죠? ㅎㅎㅎㅎㅎㅎ

주차장까지 마구 달렸답니다^^

첫사진만보고 외국이라고 해도 믿을듯합니다^^
주말에 또 비가 온대요?? 에휴 이제 그만오지...

중문의 바다는 좀 더 이국적인 것 같아요^^

역쉬 제주돕니다^^

제가 제주의 덕을 많이 보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맛난 점심 드세요~!!

요즘날씨가 비오다가 화창하다가 비오다가 화창한 날씨네요
어느 장단에 맞춰야할지 모르는 날씨네요
그래도 제주도 사진볼때마다 충동적으로 가보고 싶네요

선선해서 여행하기 좋은 계절인 것 같아요^^

와~~~ 정말 이국적이네요~~~ ^^ 제주는 정말 날씨가 변화무쌍한것 같아요~~ ^^ 오렌지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로사리아님~ 바람이 차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하와이에 못가봣지만
진짜 하와이 느낌이네요!!
ㅎㅎㅎ 참 좋네여
집 근처가 모두 자연경관이
멋져서요

하와이는 못가봐서 한국의 하와이라도
보고 왔지요^^

뭐를 잘못 누르는 건지 제가 팔로우 한분들이
전부 친구가 안되어 있네요???이상하네

헛~!! 친구들이 전부 어디로 갔을까요~!!

ㅠㅠ 지금 아는 분들은 다시 팔로우 하는중 ㅠ

서핑을 즐기는 분들은 좀 추워져도 다니시더라구요. ㅎㅎ 오늘도 멋진 풍경 보고갑니다.

좋게 봐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나는 곳이네요
다음 제주여행 때는 가봐야겠어요 ㅎ

제주의 바다는 곳곳의 느낌이 좀 다른 것 같아요~
해질무렵에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참 제주는 언제봐도 너무 아름답고 이국적인거같아요
사진도 잘 찍으셔서 그런것도 있겠죠... ^^

아구구 저는 사진을 잘 못찍어요 ^^;;
풍경이 좋아서 덕을 보는 것 같아요~!!

제주에 가면 가봐야 할 곳이 점점 늘어나요. 이런 멋진 곳은 찜!!

해질녘 가만히 바라보면 좋을 것 같아요~!!

와! 사진이 멋집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야자수가 함께 있으니 해외 해변같네요. 마지막 해변과 구름사진 예쁘네요^^

중문은 야자수 때문에 더 이국적으로
보이는 것 같아요^^

엥 맹수처럼 안보이는데요?
ㅎㅎㅎㅎ 귀여운뎅
하와이 분위기 즐기다 갑니닷

관광객이 많다보니 경고문을 붙여 놓은 것 같아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색달해변, 아직 안가본 곳이네요.

저도 제주시 가기가 참 어렵더라구요^^

첫사진 보고 진짜 하와이인줄 알았네요.
뭐 제주도도 동남아죠.ㅎㅎ

한국의 동남아 소식 많이 전할께요^^

사진을 정말 잘 찍으시는 것 같아요.하늘도 멋지고^^;

스팀잇 하면서 찍기 시작했는데
풍경이 좋아서 잘 찍는 것처럼 보이는 것 같아요^^

너무나 흉폭한 맹수가 있군요!ㅋㅋ

축 쳐진 맹수를 조심해야지요~!!^^

색달 해변은 처음 듣습니다
허긴 제주에 일땜에 몇번 가보고
휴양차 가본적이 없으니...ㅠㅠ

일로 오는 제주는 휘리릭 지나가지요~!!
나중에 휴양오시면 편안히 둘러보셔요^^

크 진짜아무말없으면 하와이라고해도믿겠네요~

하와이라고 속여 볼 껄 그랬나요^^;;

이궁~~ 또 사진이 안뜨네.
댓글을 보니 아주 멋진 사진이 올라왔을것 같은데요 ㅜㅜㅜ
이렇게 띄어 놓고 기둘려 봐야지. 나오면,.. 굿

늘 기다려 주시는 군요~!!
멋진 사진으로 보답해야겠어요^^

오 오래 기다려서 사진 떳어여,,
제주가 장난 아니군요.. 아주 훌륭합니다.

늘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카카님^^

전 물질 포스팅 나올때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5년안에 오겠죠,.. ㅋㅋ
내일 부터 들릴께요

정말 해외에서 찍었다고 해도 믿겠어요.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맹수들이 귀엽네요.... 이층집으로 만들어주다니.... ㅎㄷ ㄷ ㄷ ㄷ 우리집 갈비, 만두가 이걸 모면 주거 환경에... 대모할거 같네요...

이층집에 잔디마당이 참 부럽더라구요~!!
갈비.만두도 시골집에 적응 잘하면
이쁜집 만들어 주세요^^

너무 멋지게 잘찍으신거 같아요~~
정말 해외같아요..

스팀잇하기 전에는 사진은 전혀 안찍었어요^^
잘 못찍는데 풍경이 좋아서 덕을 보는 것 같아요~!!

하하하 맹수들이 너무 너무 더위에 지치셨군요

그러게요 갑자기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게 환절기의 시작이로군요

몇일 사이에 너무 선선해서 춥다 소리 했답니다^^
감기 조심하셔요~!!

색달해변이란 곳 처음 듣네요..
아직 제주도엔 갈 곳도 식당도 많은데... 시간이!!!!
사진 넘 멋져요~~

여행으로 오는 제주는 늘 후딱후딱지나지요~
저도 이사와서 여유롭게 보게 된 것 같아요^^

하와이....같아요....오....
그래도 갑자기 비라니 ㅠㅠ 당황스러웠겠습니다 ㅠㅠ

제주의 날씨는 잠깐 사이에도 무수히 바뀌어서
적응이 안되는 것 같아요 ㅜ

야자수에 걸쳐진 하늘을 보니 정말 아름다워요 ^^
그나저나 맹수가 분명합니다. 제 심장을 막 아프게 하네요.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맹수에게 심쿵했답니다 저도^^

이국풍이 나는 아름다운 제주 또 가보아야 겠네요.

선선해서 여행오기 좋은 날인 것 같아요^^

정말 이국적인 분위기네요.
제주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네요. ^^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확인해보겠습니다~!!

와 외국인줄알았어요 +ㅅ+
이국적인 느낌이 꼭 가고싶게하네용 ㅎㅎ

해질무렵 가시면 분위기가 더 좋을 것 같아요^^

와- 야자나무도 너무 멋지고, 하늘과 바다도 너무 멋지네요!!
이렇게 힐링을 해야.. ㅎㅎ

가만히 바라보니 참 좋았답니다~
모기에게 헌혈을 좀 했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