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일째 만남❤️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orange5008 입니다^^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고 계신지요~!!

19601462-9245-4A88-865C-39104AB25EDE.jpeg

오늘로 스팀잇을 시작한지 백일째가 되었네요~!!
즐거운 이야기로 멋진 작품으로 맛난 요리로
행복한 여행을 함께 할 수 있는 저에겐 너무나
신비로운 곳인 것 같습니다^^

80CE64E8-066D-4FA3-BBFD-B145FF0ABC76.jpeg

특별할 것 없는 저의 일상을 늘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아직은 외로움이 더 큰 제주에서
많은 분들과의 소통은 큰 힘이 되는 것 같아요^^
어설픈 제주 아주미의 적응기는 계속 됩니다~!!

Sort:  

100일 축하드립니다. 제주도 아주미였군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스티밋에서의 활동을 기억해도 좋으네요.
전 100날을 아무런 이벤트없이 지나쳤는데 말이죠~^^

미스티님의 기쁜 날도 함께 할께요~!!^^

100일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제주 아주미의 포스팅 기대할게요^^

아주미 이야기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는요!!^^
아주미~~ 오늘 집에 꼼짝말고계셔요!!^^

축하합니다. 저도 좀있으면 100 일되는데 스파차이가 엄청나네요. 부럽네요

아이고 부끄럽습니다^^;; 감사합니다~

100일 축하합니다!
기념비라도 하나 만들어야겠어요.ㅋㅋ

한손님의 기념비 사진으로 충분한걸요~!!
감사합니다^^

100일 축하드려요~~ ^^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함께 해요 오렌지님~~~ ^^

로사리아님의 레시피가 큰 도움 됩니다~!!^^

100일 축하드립니다! 저도 어제 100일이었어요.

축하드립니다~!! 함께 일주년도 축하해요^^

오호!! 100일 축하드립니다~ 백일 떡은 언제 돌리시려구요^^ ㅎㅎ
스팀잇이 큰 힘이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앞으로도 오랜지님께 유익한 스팀잇이 되면 좋겠네요^^

하핫~!!떡 돌리며 인사드렸어야 하는데
깜박하였네요^^ 독거님 늘 감사드립니다~!!

스팀잇 100일 축하드려요.
제주 아주미 ^^ 아주미가 아주머니랑 같은 의미인가요?

감사합니다~ 제주아주머니 맞습니다^^;;

오레지님 100일 축하드립니다!!! 1주년까지 가즈아!!!

감사합니다 우부님~!! 1주년 가즈아^^

100일 축하드려요~~

제주적응기는 계속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특별하진 않지만
저의 적응기는 계속됩니다^^

백일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100일 축하드려요~
100일의 반정도
한 50일은 된거 같아요 저는 ㅎㅎㅎ
앞으로도 오래오래뵈어영
우혁부인

우린 동지니까 오래오래 함께해요^^

축하합니다^^

호돌박님 감사합니다^^

100일 축하드려요~ 오렌지님덕분에 제주도를 많이 알아갑니다. ㅎㅎ 글쓰는데 힘이 나려면 스팀스달이 올라야될텐데.. 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케케모님 늘 감사드립니다^^

백일 축하드려요 오렌지님!
앞으로도 좋은 글 기대할게용 +ㅁ+

아구 특별할 것 없는 저의 일상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렌지님 스팀잇 100일 적응하셨다면 롱런하시겠게요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응원에 힘이납니다^^

100일 축하드려요. ㅎㅎ
스팀잇이 적응하기는 조금 힘들지라도 일단 발을 들여놓게 되면 계속 하게 되는 매력이 있지요. ㅋㅋ
소소하지만 따뜼한 제주도 일상이야기 기대할게요!
by효밥

키만 효밥님과 함께 하다보니 백일된 것 같은데요^^
감사합니다~!!

100일 축하드려요^^

늘 감사드립니다^^

오..
백일상 차리셨어요?>.ㅎㅎㅎ

마을이 졍겹네요..^^*

늘 감사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제주에서 더 행복한 매일 되시길 바래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백일 축하합니다.^^

늘 감사드립니다^^

백일 축하드려요
이벤트 당첨은 덤으로 ^^

앗~!! 감사드립니다^^

100일!! 축하드립니다 :)
바다를 바라보는 뒷모습이 자유로워 보입니다.^^

어색한 저의 뒷모습을 자유롭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스팀잇 백일 축하 드려요^^^

감사합니다^^

벌써 100일이 되셨군요~ 앞으로도 쭉- 함께해요~~

앞으로도 쭉 함께해요^^

와우~ 100일 축하드립니다~

제주도 너무 너무 가고 싶은데 제주 소식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제주는 선선할 때 오셔요^^

100일이 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제주도 홍보를 잘 해주셔서 한번 더 가보고 싶은 제주가 되었습니다.
1000일까지 쭉 함께 가시죠..
적응은 이미 제주 아지메 빰칠정도로 많이 아시짆아요^^
물질만 못하시지 .. 제주 홍보대사님^^

제가 물질은 시간이 걸릴 듯 합니다^^;;
물질하는 그날까지 함께해주셔요~!!

30년 이상을 말씀 하시는 거죠
내 그렇게 하겠소

축하드립니다. 나날이 번창하시고 좋은일들만 있으세요.

늘 감사드립니다^^

100 일 축하 드립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 드려요~^^

감사드립니다~!! 제가 더 잘 부탁드립니다^^

100일을 맞이하셨었군요! 축하드려요.
가입한 후 짧은 기간 동안 스팀잇에도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언제나 그 자리에서
꾸준히 활동하시는 이웃분들이 있어 큰 힘이 된답니다.
멋진 제주 풍경과 다양한 소식 계속 기대할게요~

제가 요즘은 많이 꽤부리는 것 같아요~!!
멋진 작품을 보여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100일만에 58을...
전 6개월째랍니다.. 근데57...ㅠㅠ

재미게 하다보니 그런 것 같아요^^
근데 요즘은 꽤가 나네요^^;;

더위가 가고있어요!!! 선선한게 좋네요

태풍지나면 더 선선할 것 같아요^^

축하드립니다. 제주도는 사진만 찍음 작품이네요 ㅎㅎ

좋게 봐주셔서 늘 감사드려요~^^

오렌지님! 100일 축하드려요 > <

늘 감사드립니다~!!^^

백일 축하드려요~
100원 보내드려야겠다 ㅋㅋㅋ

늘 감사드립니다~!! 백원주세요^^

음... 디디엘엘님한테 청구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