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요로운 명절 보내세요❤️

in #kr-series6 years ago

안녕하세요~ @orange5008입니다^^
가을 바람이 너무 차네요~저도 오늘은 제주가
아닌 인천에서 즐거운 연휴를 보내고 있답니다

913A3FCC-C76B-4E90-8BAD-1502BBC29CD2.jpeg

시부모님의 텃밭에서 따온 배는 올해도 아주
달고 맛나네요~!! 모두모두 맛난 음식 많이
드시고 가족과 함께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내일 보름달 소원도 잊지마세요~!!

Sort:  

INSPIRATIONAL POST LOVED IT HOPING TO SEE MORE
GUYSSS DO FOLLOW ME TO GET AMAMZING FOOD BENEFITS I AM A FOOD BLOGGER AND GET UNKNOWN FACTS

와 오렌지님 올라오셨네요???
아 오렌지님 언젠간 진짜 만나뵐날
오겠지요??ㅠ 즐거운 명절되세요
방금 유튜브에서 예전에 봤던 영화
블라인드 사이드??마이클 오어 실화
영화를 보았는데요 ㅎㅎㅎ이런 말이
나오더라고요!

우리는 가능성에 집중해야한다!
ㅎㅎ갑자기 마음에 확 와 닿기에
적어 봅니다 늘 행복하고 즐거운
생각만 많이하시고 힘내세여!!
화이팅 ♡

저는 시댁.친정 다 인천이라 연휴를 보내고
돌아갈 것 같아요^^ 인천에 오니 제주 생각이
나지 않는 걸 보니 가족 곁이 좋은가봐요~!!
반팔만 싸왔는데 너무 쌀쌀해서 놀랐어요^^;;
나라세운님은 마무리 준비는 끝내셨는지
모르겠어요~!!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아침저녁으로 겁나 추워요 ㅠㅜ 감기
조심하세욥!!!가족이 좋죠 ㅎㅎ
아 예식이 이제 며칠 안남아서 달달
떨고 있어요 ㅎㅎㅎ 잘 끝내길 바래
야지요!! 즐거운 명절 되세요!!

저는 예식날 너무 방실방실 웃어서
놀림을 많이 받았답니다^^;;
긴장하지 말고 스마일~!! 하셔요~!!

추석명절 잘보내길바랍다 오렌지님!!^^

감사합니다~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육지에 오셨닷! ^^ 잠시라도 육지 바람 시원하게 맞고 가져가시길~ 해피 한가위요 :)

헤헤~ 육지바람 차갑네요ㅜ 반팔만 싸왔는데ㅜ
행복 가득한 명절 보내세요^^

배먹고 싶어지네요 ㅎㅎ
오렌지님 즐거운 추석연휴보내세요^^

추석을 알리는 과일은 배인 듯 합니다^^
우부님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텃밭에서 따온 배에요? 정말 많네요. ㅋㅋ

저는 배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텃밭의 배는
참 달고 맛난 것 같아요^^

와, 배 좋아하는데 넘 탐스럽게 보이네요.
추석 명절 즐겁게 보내세요~

사먹는 것과는 왠지 다른 느낌인거 같아요^^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배의 계절이네요
저도 배 참 좋아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배는 추석을 알리는 과일인 것 같아요^^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시댁이 인천이시군요.오랫만에 뭍으로 오셨겠어요?
즐겁고 행복한 한가위 되세요^^

시댁.친정 다 인천이라 육지왔지요^^;;
근데 너무 쌀쌀하네요 ㅜ 반팔만 가져왔는데 말이죠~!!
행복 가득한 명절 보내세요^^

노란배가 먹음 직 스럽습니다
배는 좀 작은게 맛있어요 ㅎㅎㅎ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파는 과일이 아니다 보니 자그마해요^^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오랜지님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고 계시죠? ^-^

종일 기름 냄새 가득인 몸을 이끌고
커피 한잔에 당충전 하고 왔답니다^^
반님도 맛난거 많이 드시고요~!!

육지에 가셨군요. 명절 잘 보내세요.
배를 보니 감회가 새롭군요.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제가 예전에 배농사를 좀 했었거든요^^

우와~배농사 지으셨었군요~!!
저희는 시부모님의 작은 텃밭에서 따온
소소한 배랍니다^^ 매년 달콤하니 맛이
참 좋으네요~!!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배들이 꼭지가 싱싱하게 달려있네요~

행복한 추석 연휴 되세요~

꼭지가 길쭉하게 참 싱싱하더라구요~!!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불가마 더위라든지
태풍이라든지 기상이변들이 끊임없는 와중에서도
결실을 맺은 결과물을 보니
마음마저 풍성해지네요

님도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벌레 먹은 배가 반이긴 했지만
올해도 맛이 참 좋더라구요^^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와~배 농사 지으시나 봐요~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시부모님께서 작은 텃밭에 키우신거랍니다^^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아! 인천이시군요!!!ㅎㅎ 내일 보름달에 무슨 소원을 빌까요...!!! 예전엔 무조건 돈돈돈 돈이었는데.. 이젠 슬슬 건강에도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가족모두 건강하게 행복하게~~~^^

건강한 부자가 될 수 있길 내일 꼭 빌어보아요^^;;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

행복 가득한 명절 보내세요^^

올라오셨네요.. 배처럼 올 추석도 잘 익었습니다.ㅎㅎ

연휴에 일하시겠어요~맛난 음식 챙겨드시고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인천이시군요.
방금 따온 배면 단물도 많아 맛있겠어요~
가족들과 엄청 행복한 명절 되셔요~^^

미스티님 단물이 줄줄 흐르는 배였답니다^^
엄청 행복해서 제주 생각이 않나요 ㅜ
행복 가득한 명절 보내세요^^

배가 아주 탐스럽습니다^^
명절 잘 보내고 돌아가세요^^

호돌박님 가족들 만나니
제주로 가고 싶지 않은거 있죠^^
행복 가득한 명절 보내세요~!!

와 시골에서 먹던 생각나네요. 너무 맜있겠어요.

저는 배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요건 참 잘먹어요^^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수선화님~!!

인천에 오셨군요 ^^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 )

캬아~ 황금배군요!ㅎㅎ

우아..
배가 넘처나네요 ㅎㅎ
맛있겠다.. 오랜지님깨서도 행복한
한가위되셔용

캬.. 배가 마트에서 파는것보다 더 맛있어보이네요..! 즐거운 명절되세요..!

추석 잘 보내세요 ^^

가족들과 행복한 추석 보내시길 바랍니다!!!😊

세상에나 한국 배네요 ㅎㅎ
진짜 유럽에서 보는 서양배도 맛있지만 한국 배가 참 시원하고 아삭하고 맛있어요 ㅎㅎㅎ

이렇게 적당한 크기로 키운 배가 정말 맛이 좋은데...
텃밭에서도 잘 키우셨네요.^^

올 겨울까지 배는 원 없이 드시겠네요!!! ㅎㅎㅎ
부럽습니다~~
오렌지님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배가 아주 실하네요 남은 연휴도 잘보내세요~^^

올해 배가 비싸기는 한데 맛은 정말 좋더군요.
매일매일 배만 먹고 있답니다.ㅋㅋ
추석은 잘 보내셨나요?
후유증이 크지 않았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