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과학] 인간에게도 재생능력이 있다.

in #kr-series6 years ago

돼지 방광 분말로 손가락 재생한 것이 최근의 일인가요? 엄청 신기하네요@.@ 근데 세포조직 재생이라는 게 장기에는 해당되지 않는거죠? 기본적인 피부조직 재생에만 국한된건지 궁금하네욤

Sort:  

최근의 일은 아니고 무려 13년전이네요 현재는 좀 더 연구가 진행되었겠죠?
ECM은 장기 세포사이에도 있기 때문에 장기에도 해당될거에요 ㅎㅎ

그럼 정말 인간 수명이 한도끝도없이 늘어날 수도 있겠어요..!! ㅇ.ㅇ

이 논문에서 다른 장기에도 쓰일수 있다고 하네요

그러게요 ㅎㅎ 기네스북도 다시 써야겠어요 ㅋㅋ

자료까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