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추석맞이 파워업 인증 그리고 내가 스팀을 사는 이유

in #kr-steembuy7 years ago

와.. 의미있는 글 잘 읽었습니다! 정말 뉴비를 생각하는 맘이 너무 따뜻하셔서 감동이에요 ㅠ.ㅠ 저도 빨리 성장해서 nhj12311님이나 다른 이웃분들께 도움이 되는 그런 유저가 되고싶네요 ㅠ.ㅠ ㅎㅎㅎ 그때까지 화이팅!!!

Sort:  

으억... 전혀 그런거 없어요~ 그냥 받은 만큼은 보팅하고 싶다 정도입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종종 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