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번엔 그래도 나름 요약도 적어놨는데ㅠㅠ 사실 이런글이 좀 어렵죠ㅠㅠ 그리고 제가 좀 강조를 충분히 안한거 같아서 다시 본문에 팍팍 강조해놨어요. 덕분에 글은 더 길어졌지만ㅠㅠ 합계기준이라 메인포스팅은 짱짱맨만 와도 0.02가 넘으므로 안심하고 더 적게 하셔도 됩니다. 댓글이야기에요. 댓글은 보통 보팅 잘 안하니까. 그럼 댓글 $0.02이상 보팅한번 연습해보고 가세요ㅎㅎ

네네~ 댓글 보팅으로 이해했어요~ 댓글 보팅 연습 하고 가요~~ ㅋㅋㅋ

앗 감사합니다! 계산 실수 하셨네요. 0.02 맞출때까지 연습 더 해보세요ㅋㅋ 농담입니다~ 진짜 해주셔서 더 감사해요. 전 드릴께 없으니 그냥 도움되는 글을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ㅠㅠ 빨리 두브로닉 다음 편 올려주시고요!^^

됐다~~~ 연습끝!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편 올려야죠~ 곧!
도움되는 좋은 글 써주셔서 제가 감사하죵~ 😊

아니ㅋㅋㅋㅋ 진짜 하셨네요. 딱 맞추셨네요~~~ 짝짝짝~~~ 제가 다음에 보팅 100번 해드릴께요ㅋㅋ 없어져버릴 0.01도 드립니다ㅋㅋ 넘 웃겨서.

저도 딱 맞춰서 넘나 신기했어요 ㅋㅋ 보팅 100은 듣기만 해도 배부르네요~ 안해주셔도 됩니다~~ 이쁜 마음만 받을게요 ㅋㅋㅋ

네. 이쁘고 좋은 글 기대하고 있을께요!

이제보니 @armdown님께서 저의 0.01보팅에 보팅해서 올려주셨어요^^ aileecho님의 보팅에도 추가보팅을~~ 네 이렇게 0.02미만이 보이면 누군가 구해주면 됩니다^^ 아름다운 철학자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