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스팀잇도 접근성이 좀 더 좋았으면 합니다.
그런 면에서 록엽씨의 제안에 공감하네요.

라님 포스팅을 보니 눈 많이 왔던데, 이제 진짜 겨울 인가 봅니다.
이쁜이들 감기 조심하세요. ^^

안그래도 오늘 둘째가 놀다가 미끄러졌습니다..ㅠㅠ
얼마나 아팠을까? 제가 미안했습니다.

형님은 수능 후 좀 여유로우시겠어요? 또 다른 신입생이 들어와 바빠지셨을지도 모르겠네요.
형님... 시골살이에 걱정이 많지만 그래도 잘 할 수 있겠죠?ㅋㅋ
형님도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한 차 마시면서 즐거운 강의하세요~

아이쿠~~

중학생이 많아서 수능 하고는 많이 상관 없고 또 이 지역 애들은 수능을 거의 안 봅니다. 수시에 학생 부 전형은 대부분은 수능을 안 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늘 한가한 게 문제입니다. ㅋㅋ

신발 밑창을 잘 보고 안 미끄러지는 신발을 신어야 겠네요.
늘 집에 있는거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네 매일같이 집에서 뭉기고 있습니다.ㅋㅋ
봉평이 인구가 5,000명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저희 집 주변에는 사람 사는 집이 별로 없어서 그냥 매일 같이 신나게 떠들고 놀고 있습니다.^^

우연히도 제 글이 딱 찍혔네요 ^^
저는 예전부터 [사진 한 장] 시리즈를 종종 올렸었는데, 이젠 저만 하는게 아니라 이렇게 하나의 글 형태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판을 깔아주셔서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가 판을 깐 격이군요~ 맞습니다! 우리 쭉 가봅시다!

좋은 프로젝트 응원~쭉 드립니다~^^

@bbooaae 님 사진과 일상 느므 좋습니다!

이런 좋은 생각을 실천해주셔서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Partiko" 가 뭔가 했었는데 인스타그램 같은 어플이었군요 ㅎ
적극 활용하겠습니다 ^^

kr-steemstagram 에 적합하지 않은 글입니다.
10문장 훠~~~~~~~~~얼씬 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rokyupjung님 응원덕에 힘이 납니다.
유튜브에 매일 꾸준히 하나씩 올려서
스팀잇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의 미래는 밝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좋은 프로젝트 감사합니다. 저도 간결함 또한 중요한 가치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Partiko 써보고 싶은데 노안 때문에 스마트폰은 불편해서 컴으로 포스팅하고 있네요.
장점이 많으니 시도해볼까요~
그리고 #kr-steemstagram 태그는 누구나 써도 되는 건가요~?

잘 보았습니다.
비지, 디클릭. 이후에 또 새로움이?

가볍게 포스팅하기 좋은거 같아요~

써보니 괜찮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님께서 행하시는 태그가 활성화되기를 바라며
님께서 추천해주신 앱
몰랐는데
사정이 되면 써보는 방향으로 고려해보겠습니다.

잘 보고 가요

좋은 태그라고 생각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스팀잇을 시작하시는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