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하루를 정리하며..

in #kr-think6 years ago

137933B2-45CB-42C6-9A82-C94A0CCCBD18.jpeg

오늘 스팀잇으로 첫 포스팅도 하고, 육아의 하루도 마무리가 되가고 있네요.
모두들 오늘 하루 어떠셨나요?

저는 좀 지쳤습니다. 하지만 집에 들어오니 아들녀석이 반겨주네요.. 이래서 애키우나 봅니다.
(아들녀석 때문에 힘든 순간도 많다는건 비밀입니다)

오늘 하루 정리 잘하세요~^^
(어떤분들은 하루의 시작일수도 있겠네요.)

Sort:  

애가 점점 크면서 저희 딸도 퇴근하면 반겨줍니다 ㅎㅎ

공감공감

딸아빠 부럽네요..허허 요즘 부쩍 짜증이 늘어서 힘들게 하네요..ㅜ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