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tle] 축! 스팀잇 계정 100만돌파! 축! @segyepark 님의 스팀툴에서 확인 가능한 스팀잇 계정수가 100만 을 돌파했습니다!!! 신난다!!

in #kr-title6 years ago

image.png

Sort:  

100만돌파 곧 200만은 순식간!!!! 가즈아
시스마루님 즐거운 저녁시간되세요^^

감사합니다!

100만 돌파 좋아요~~

주변사람들에게 스팀잇에 대해 자주 얘기하고 있는데

200만 300만 그 이상 고고고~

우아~~씐나용~~~~~~
이 기세로 천만명 빨리 돌파하길~>ㅁ<

사람이 늘어나면 기하급수로 불어날겁니다!

이제 스팀형제만 날아가면 되겠어요. ㅋㅋ

형제는 용감하니 올라갈겁니다!

드디어 백만 스티미언!!

백만 돌파했으니 천만 금방 갑니다!

100만 의미 있는 숫자인것 같아요.곧 1000만 ㅎㅎ

천만 가즈아!!!

저도소식접했어요 기쁨이!!200만1000만쭉쭉가즈아!!!^^

백만 넘었으니 금방 이백만 넘고 오백만 가고 계속갑시다!

스팀잇 가즈아!!!

이백만 가즈아~~

이제 폭발적으로 늘어나즈아!!

백만입니다. 이제 스팀형제들이 날라가는일만 남았어요!

너무 빨리 날아가면 위험하니까 천천히 가요 천천히!

드디어 100만이군요. 언제 찍나 정말 궁금했습니다. ㅎ

백만벽 뚫었으니 다음벽은 이백만 벽입니다!

스팀잇 이제 1,000만 가즈아~

천만돌파하면 진짜 좋겠네요!!!!!!

백만이 넘었으니 쭉쭉 성장 했으면 좋겠습니다^^

수백만 명이 스팀 잇 하면서 노닐면 좋겠어요!

오오! 멋진 소식이네요 ! ㅎㅎㅎ 더 높이 가즈아 ~~

빨리 천만소식 들렸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더 쭉쭉쭉 가즈앗~~~!!!

와우!드디어 100만!
1000만도 기다려봅니다.ㅎㅎ

활동하는 사람이 점점 늘어날수록 더 빨리 가입자 늘어나겠죠! 천만명이 와글와글 활동하면 좋겠습니다!

축하드려요 덩실덩실~~~~^^

제가 축하 받을일이 아니고! 모두가 축하받을 일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오홍 백만이군용!! 숙숙쑥 늘길~!!^^

뭔가 고비 넘긴듯한 기분이네요 ㅎ 200만 300만 빨리 도달했으면 좋겠어요

이거 확인하는 방법좀 알려주실수 있나요?
궁금합니다.

https://tool.steem.world/Post/Mentioned

여기들어가 보시면 우측상단에 표시되고있어요ㅎ

아하~~
7시43분 확인했더니 아래와 같습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미지 1.jpg

저도 신나요! 스팀잇 가즈아!!

가즈아!!!

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