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장난감- 포켓몬스터 피규어

in #kr-to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뽕이입니다. 스팀잇을 둘러보다가 @fuelbuddy 님의

(Event) 추억의 장난감 ~~ 어서들 옛 기억 소환해보세요~~

글을 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어릴 적 간직하셨던 아직도 가지고 계시는 그런 장난감이 있을꺼에요 저는 팽이가 기억에 남네요 그때는 줄로 감아서 옆 치기도 하고 내려 찍기도 하는 기술들이 많았는데 요즘 우리 아이들이 하는 팽이는 줄로 감지 않고 아주 업그레이드 많이 됐죠 튜닝도 해줘야 되고 가격도 만만치 않고 ㅎㅎ 아무튼 모든 분들이 이런 추억 이 깃든 장난감이 있을 꺼라 생각이 듭니다. 그런 추억의 장난감을 포스팅으로 만들어 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뒤적뒤적... 집안을 뒤적뒤적하는데 예전에 사놓고 이사하면서 꺼내지 않은 친구들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바로 전시하기를 결정했죠! 사진 도 찍어보았어요! 제 추억의 장난감은 포켓몬스터 피규어 입니다. 가챠라고도 하죠. 사진 몇개 올립니다!


어렸을 때 다들 한 번 쯤은 뽑아보셨을 그런 뽑기입니다. 최근에는 가챠샵이라는 곳에서 판매하는데, 제가 포켓몬스터 팬이라서 모두 모으려다보니 이렇게 많은 뽑기를....


내용물은 위와 같은 귀여운 친구들입니다. 이브이즈인데요. 10종 세트를 다모으느라 힘들었습니다. 이브이, 쥬피썬더, 샤미드, 부스터는 다들 아실 1세대 친구들이고 블랙키, 에브이, 글레이시아, 리피아, 님피아는 그 후에 추가된 진화체입니다. 이브이까지 9마리를 다해서 이브이즈라고 부르기도 하구요.


이러한 내용물을 하나 둘 모으다 보니 위와 같이... 제 어렸을 때 부터의 추억이 담겨있는 친구들입니다. 다시 꺼내서 진열해 놓으니 뭔가 뿌듯하네요. 좋은 이벤트 열어주신 @fuelbuddy 님께 감사드립니다! 옥스포드가 탐나서 크흠!


다른 분들도 더 많이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만 ~! 남은 하루 즐겁게 보내세요 스티미언 분들!

Sort:  

ㅎㄹ
좋은 추억팔이 하셨네요 ^^ 이벤트 참여 확인했어요^^

진짜많네요 ㅎㅎㅎ
추억의 피규어네요 잘보고가요!
보팅눌러요~ 놀러오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