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세계의 이유 #32] 베트남 여행기 2일차 - 절박하게 '병나지만 말자!'를 바란, 하롱베이 크루즈 1일차

in #kr-travel6 years ago

베트남피셜ㅋㅋㅋㅋ
저 떠날때 한국이 영하 10도인가 그랬는데, 이상하게 더 추운 느낌이었어요. 춥다가 해나면 좀 더워지는듯 한데, 그냥 더운게 아니라 식은땀 나는 느낌? 컨디션이 메롱이라 그랬는지도... 하롱베이는 추웠지만, 곧 등장할 하노이는 아주 좋았어요 ^^ 베트남에서 갔던 도시 중에 제일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