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세계의 이유 #31] 베트남 여행기 2일차 - 처음 먹어본 베트남 연유커피! 그보다 더 인상적인 패션후르츠 + 요거트! & 하롱베이 크루즈 투어 시작

in #kr-travel6 years ago

흥흥 맞아요 그 매니저는 정말 영 아니었어요.
날씨는 베트남에서 거의 항상 자연에게 호되게 당했습니닼ㅋㅋㅋ 하...
서양 전문가 르바님! 폴란드 다음은 아시아인가요? (:
욕실이 엄청 크고 좋았어요. 욕조 뷰 정말 개굿... (일걸로 추정... 전 본게 없네요 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