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영월에서 즐기는 여름 여행!! 여름아 어서 오너라 ~~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스팀잇 @duckcun입니다.

여러분 저 요즘 너무 여행가고 싶습니다...큭 끝나지 않는 작업을 시작한지 벌써 열흘이 다되어가네요 ㅋㅋ 몇년 전이라면 일하다가 여행 가고 싶으면, 당장이라도 버스표를 예매했는데... 요즘은 그게 잘 안되더군요.

아직 3월이지만, 2 ~ 3개월만 지나면, 다시 물놀이와 레저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여름이 다가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작년 펜션에서 손님들과 즐겼던 추억거리를 끄적거리려고 합니다 하핫

여름아 어서 오너라 ~~


자연에서 즐기는 물소리 바람소리


이 사진이 아마 작년 성수기 시즌을 앞둔 장마철 기간에 찍은 사진일거에요. 엄청나게 크게 들리는 물소리와 함께 반지하에서 바베큐를 먹었더라죠 ㅎㅎ 저는 여행을 가면 항상 사는 고기가 바로 앞다리살입니다. 정육점에서 두툼한 앞다리살을 구해서 숯불에 구워먹으면... 진짜 맛있습니다. 소고기 저리가라 할 정도...

물론 바베큐가 먹고 싶어서 여름을 기다리는게 맞습니다.


현재 펜션은 눈도 오고, 비도 오고 날씨가 참 이상합니다. 계곡은 꽁꽁 얼어붙었지만, 날씨는 서울보다 춥지 않습니다. 참 이상하죠?? 이번에 비가 오면서, 날씨가 많이 풀린듯한데, 한달 뒤에 벚꽃이 얼마나 이쁘게 필지...^^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겨울철에는 계곡이 얼기 때문에, 수문을 개방하지만, 여름철에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게, 수문을 닫아서 자연수영장으로 만든답니다~ 계곡 웅덩이에 들어가면 깊은 곳은 170cm정도 오는데, 강물보다 계곡물이 2배...? 3배정도 차갑습니다.

정말 더운 여름날에도 계곡에 들어가면... 하 생각만 해도 춥다.

가끔씩 마당에서 동강이와 함께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산책을 하기도 합니다.

산에 둘러쌓여 있어서 그런지, 참새들도 사람을 피하거나 하지 않고, 친근하게 대해줍니다.

.

.

.

사실 참새가 날라올때만 해도 완전 놀람...ㅋㅋㅋ 아가참새는 다시 둥지로 돌려보냈습니다.

참고로 고씨동굴에서 박쥐가 날아온 적이 있다는...

해먹에서 바라본 풍경



저는 개인적으로 추운 겨울에 활동하기보단, 덥더라도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거나, 조용한 곳에 가서 힐링 할 수 있는 여행을 주로 즐기는 편입니다.

그렇다고 스님같은 사람은 아니구요... 하핫

여름이 되면 대부분 여행 관련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작업이 끝나고 늦은 시간에 포스팅을 하려니 힘에 부치네요.


@clarekang님이 그려주신 동강이 캐리커쳐. 정말 감사하고, 사릉합니다~~

오늘도 모두 즐거운 스팀~잇 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래욧!!!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0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팬션을 직접 운영중이신가보네요

네 저는 주로 성수기에만 내려가지만, 가족과 함께 펜션을 운영하고 있어요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크 ... 저기 바베큐에 허브솔트까지 곁들이면 더더욱 꿀맛입니다 ! 그런데 참새장면에서 밑에 ... 세 개 찍으시면서 공백을 생기게 어떻게 하셨나 신기하네요 @-@

바베큐에 허브솔트는 필수!! 공백은 글자나 문자 입력하시고 엔터 눌러주시면 됩니다 ㅎㅎ

저고 수영할 날만 기다리고 잇어요

오옷 수영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패러글라이딩이나 래프팅 타기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닷 ㅠㅠ

저도 이번 여름 친구들과 계획중인 여행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운 여름 날 쉬원하게 물놀이 하고 싶네요 ㅎㅎ

여름에는 할 수 있는게 너무 많아서 좋아요 ㅎㅎ 이번에는 단양 패러글라이딩이나 짚와이어 그리고 래프팅을 계획중입니다. @kilu83님도 여름에 즐거운 여행 다녀오셔요!!

계곡.. 사진만봐도 좋아요~ 여름에 완전 재밌을듯요~
계곡은 산속에 있어서 그런지 진짜 강보다 찬것같아요~

맞아요... 진짜 더운 날 들어가도 입수하기 무섭답니다 ㅋㅋㅋ

사진으로 보니 진짜 빨리 날이 좋아져서 야외활동을 하는 시기가 왔음 좋겠다 하면서도
이제 여름은 습하고 너무 더워서 ㅠ_ㅠ
원래 여름을 좋아했는데
언제부턴가 여름이 너무 힘들더라구요

우리나라 날씨가 이상하쥬 ㅠㅠ 그래도 여름에는 다양한 스포츠도 즐길 수 있고, 꽃구경도 할 수 있어서 벌써부터 설레네요 ㅎㅎ

지난여름에 사무실에들어와서 창문으로 돌진한 참새가 생각나네요

저희 사무실에도 참새들이 가끔 돌진하곤 하는데... 그래서 유리를 바꿀까 생각중입니다.ㅎㅎ

오오오오 저런 곳에서 바베큐라니!!!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역시 여름에는 숯불바베큐와 함께 좋은 사람들과 술 한 잔 하는 재미가 쏠쏠하죠!

어머 참새가 저렇게 귀여웠나요?ㅎㅎㅎ 날이 풀리는걸 보니 여름도 금방 오지 않을까용?

맞아요! 이틀 전부터 날씨가 풀리더니 조금만 지나면 봄이 열리는 소식을 들을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저도 빨리 여름이 왔으면 좋겠어요 놀러가고 싶습니다 ㅠㅠ 그보다 참새 사진보고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ㅋㅋ

저도 처음으로 참새 쓰담쓰담했어요ㅋㅋ 가만히 있더라구요...

여름에 바깥에서 고기구워먹거나 차소리 들으면서 치맥했던 추억까지 같이 떠오르내요~~ 개인적으로 모기때문에 싫어하지만 추억은 겨울보다 많은것이 여름이죠... 크 계곡에 들어가고싶어용

아 모기 이야기하니깐 갑자기 싫어지네요ㅋㅋㅋ 윙윙 거리는 소리만 들려도 잠을 못잔다는ㅠㅠ
그래도 추운 겨울보단 물놀이 즐길 수있는 여름이 좋아요!

와 ㅋㅋ 참새들이 신기 신기 해요! 이제 막 봄으로 들어오나 싶었는데 다시 추워졌는데 언제쯤 여름이 올런지..

진짜 저번부터 우리나라 날씨 참 이상합니다ㅠㅠ 갑자기 눈이 오거나, 폭우가 쏟아지는 경우도... 어서 빨리 물놀이 할 수있는 계절이 오기를 바래요ㅎㅎ

이제는 완연한 봄이 어느정도 오는 것 같아, 여름도 금방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름도 덥긴하지만 바다가 있고 계곡이 있어 개인적으론 참 좋아해요. 좋은 글 잘 봤습니다 ^^

레저스포츠 잔뜩 즐길 수있는 여름 만세! 꽃구경도 하고 익스트림 스포츠도 즐기고 싶어요ㅎㅎ

자연이 주는 바람소리 물소리 곧 들을날이 머지 않았네요. ㅎㅎㅎ

맞아요. 어서 물놀이 할 수있는 따뜻한 날이 되기만을 기다립니다ㅠㅠ

영월에 저런 곳이 있군요~ 가까운데 한 번 찾아봐야겠습니다^^ 그런데 쟤 참새맞나요..?!ㅎㅎ

아가참새에요! ㅋㅋ저도 엄청 놀랐는데... 알고보니 바로 위에 둥지가 있더라구요~

계곡 물이 깊어지는게 진짜 좋네요. 튜브타고 둥둥 넘 시원할거같아요~~

저번년도만 해도 분명 튜브인데... 엄청 거대한 백조튜브 가져오셔서 누워계시더라구요ㅋㅋ

유행이라ㅋㅋㅋㅋ제 여동생도 사서 팬션에 갈때 챙겨오더라구요. 근데 그거 은근 무겁고, 바람넣고빼기 힘들던데요.. ㅋㅋ 사진은 엄청 예쁘게 나와요.

저도 어서 날씨가 풀렸으면좋겠어요 ㅜㅜ 그래도 날씨가 많이 풀리긴했죠 ㅎㅎㅎ
다음주에 1박2일 제주도 가려고 비행기표알아보는데 여행은 언제나 즐거운거같아요

오 제주도라니...!! 처음 갔을때 오토바이 타고 돌아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패션 운영 하시니 참 좋겠어요
그런곳에서 살고 싶네요
길냥이들하고 ...동강이는 행복하겠어요^^

동강이가 아주 신났죠ㅎㅎ 활발한 친구들이라서 그런지 뛰어다니기 바빠요! ㅎㅎ

이제 여름준비 해야죠!!^^

여름 가즈아~~~~!

바베큐는 진리요 ! ㅋㅋㅋ 영월에 사시는가 보군요 ! 강원도사는 사람들에게는 숨은좋은 스팟들이 많은데 그곳도 사알짝 풀어주세요 :)

영월10경! 올리려고 했는데... 글과 사진의 양이 많아서 날 잡고 포스팅 해야겠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