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에도 봄이 왔어요 ~ 동강동강 우리 동강이

in #kr-travel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duckcun입니다! 여러분 요즘 날씨 너 ~ 무 좋죠? 꽃구경 다니기도 좋고, 야외에서 치킨에 맥주 한 잔 먹기도 너무 좋은 날씨입니다. 하핫

이 좋은 날씨에 저는 오늘 동강이와 미달이를 데리고 산책을 나갔답니다.

물론 펜션 마당으로... ㅎㅎ

강원도 영월 물소리바람소리 펜션 지키미
동강 동강 우리 동강이 ~ ♪ ♪


동강이는 볼때마다 참 잘생겼단말이야... 날씨도 산책하기 딱 좋은 날씨라서 그런지 기분도 Up !!

이럴 때 아니면 언제 여유를 부르겠어... 선선한 바람 맞으면서 해먹에 누웠더니, 잠들어서 2 ~ 3시간 후딱 가고... 진짜 여기 있으면 잡생각 사라지고, 하루종일 잠만 자서 내 시간도 사라진다 ㅠㅠ



모두 오늘도 코기 엉덩이 보시면서,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저는 포스팅 마치고 해먹에서 조금 더 누워있어야겠어요... 하핫 부...럽죠!?

아 오늘 일요일이구나

Sort:  

코기 엉덩이 귀엽네요.
평화로운 풍경에 기분이 덩달아 기분이 좋아집니다.

동강이 덕에 살지요~ㅎㅎ 날씨도 좋은 오늘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해먹에서 낮잠이라니..으악 신선놀음이 따로없겠어요 ! 동강이 궁딩이 팡팡해주고싶네요 ㅋㅋㅋㅋ

저도 처음에는 궁둥이에 혹 했는데... 이제는 그냥 껴안고만 있어도 행복합니다ㅠㅠㅋ

이런날씨에 해먹에앉아서 뭐라도 하면 기분이 너무좋을것같아요
저도 나중에는 해먹있는집에살고있네요 ㅎ

지금까지 잘 보지도 않던 책을 여기서 보기 시작합니다...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항상 귀여움을 잃지 않는 코기!☺️☺️☺️

코기는 귀엽다!! 매력만점 웰시코기 동강이 손님들한테 인기도 많답니다ㅎㅎ

코기 뒷태 넘나 귀엽습니다. 흐흐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셔요 ★

뒷태는 치명적이죠...! 산책할때마다 어찌나 유혹을 하던지ㅎㅎ 행복한 하루 보내셔요~~@

동강이 토실한 엉덩이 귀여워요~

요즘 맛있는 간식을 많이 줬더니 살이 찌고 있어요... 산책을 그렇게나 많이 하는데ㅠㅠ 그래도 귀여워요! ㅋㅋ

해먹!! 저의 로망이어요. 넘 평화롭고 좋네용. 코기는 오늘도 귀여워요^^

더운 여름에 해먹에 누우면 바람이 송송 들어와서 넘나 시원해요 !

Wow......danke schön 💗💗😘😍

Thank You!! ^^

정말 여유로움이 한껏 느껴집니다.

어서 여름이 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하핫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