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바람난 흐압] 7월의 제주 & 서핑

in #kr-travel6 years ago

안녕하세요 흐압입니다. 또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
잘지내고계셨나요?? ㅎㅎ

7월 한 달은 뭘하면서 시간이 이렇게 훅 지나가버렸나 싶을 정도로 정신없이 지내다보니... 벌써 월 말이 되었습니다.
이번 7월 한달은 제가 그동안 해보지 않았던....일들을 벌이면서 다니고 있습니다.

혼란스러운 일들이 있었고 매일의 일상이 무료해지기 시작했습니다.
취미라고 하는 거는 넷플릭스 정주행하기가 고작 다였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6월 말 친구를 보기 위해 제주로 향했습니다. 분명 처음갔을 때는.. 맛있는거 많이 먹고 관광지 구경하기 등등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그러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서 또 갑니다. 이번엔 고등학교 선배 언니와 함께 서핑을 해보자!! 하고 떠났습니다 ㅎㅎ

1시간 운동하기도 힘들어하는 저인데... 아침10시부터 저녁 6시까지 바다에 있어도, 밥을 먹지 않아도 너무 즐겁고 재미있는 일상이 생긴겁니다 ㅎㅎ
원래 물에서 노는걸 좋아하기도 합니다. 여름이면 웨이크 보드나 제트스키를 탔었는데... ㅎㅎ 이번엔 새로운 걸 시도해봅니다.

처음 이틀간 서핑보드에서 떨어지는 것만도... 수 백번은 한 것 같습니다. 온 다리에 상처 입고.... 예쁘게 타는게 아니라... 아주 촌스럽게 온몸이 다 타버렸지만 정말 오랜만에 즐기면서 하는 걸 찾았습니다. 제주에 있는 친구까지도 갈 때마다 픽업오고 아마 친구가 더 힘들었겠지만.. 그래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다고 말하는 친구한테 또 고마움을 느껴봅니다.

서핑하면 제주에서는 중문이 가장 유명합니다. (한 번 갔어요 파도 엄청납니다!! 진짜 서핑 잘하시는 분들은 중문가서 타시면 엄청 좋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유명한 만큼 사람이 너무너무너무너무 많습니다.

요즘은 함덕이랑 김녕 해수욕장 사이에 있는 곳으로 가는데 정식 해수욕장은 아닙니다. (도민들의 핫 플레이스라고 합니다.) 정확한 명칭이 정해져 있는 곳이 아니라 해안도로 따라가다가 보면 카약을 하는 곳이 보이는데 그 반대편 쪽에서 하면 파도도 적당하고 휴가철임에도 불구하고 사람이 많이 없습니다. 뷰도 정말 좋고 애매랄드 빛 바다가 눈 앞에 펼쳐져 있어서 서핑 보드에 가만 누워 둥둥 떠다니기만 해도 그 곳은 지상낙원입니다. 제주를 가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 추천해요!!!!! ㅎㅎ

밤에는 대학생 때 처럼 캠핑도 하고 서핑 타는 분들과 먹고 노는 재미도 있습니다. 특히나 저의 고등학교 선배와 친구가 20대 초반 셋이 함께 많이 어울려 다녔었는데 시간이 지나고 각자 하는 일이 다르다 보니 잘 모일 수가 없었습니다. 이렇게 한달 쭈욱 계속 보는 것도...., 거의 7-8년만에 처음 인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하고 아직 다치지 않고 사고 없이 잘 다녀오는 것도 감사하고 정말 즐기면서 할 수 있는 취미가 생긴거에 감사합니다. > <

오늘 밤 일 끝나고 또 제주로 향합니다. 취미가 생긴일은 참 좋지만... 동네에서 할 수 있는거였으면 더 없이 좋았겠지만... 이 여름이 끝나기 전엔... 아마 포기 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그 결과........... 매주 제주를 가고 있습니다. 이번달 월급은 저 하늘 어딘가와 제주에 ......바칩니다.

대문 제작해주신 @soyo님 그리고 손글씨와 멋진 그림을 주신 @sunshineyaya7님 늘 감사합니다~^^

Sort:  

Hello happadai
You are welcomed by the service of FreeResteem.
We want to bring more people to your post.
If you like our service then put a upvote under this comment.
Thank you for remain with Steemit.

세상에나... 흐압빠님 서핑도 즐기시는군요!! 대박^^
아~ 제주 바다~ 너무 가보고 싶네요!!

서핑보드 엎드려계신거..... 저기 깊은물 아니죠? 왜 갯벌에 엎드려 계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시써어~~~ 대다내애애애애~~~~~

와 서핑이라니...완전 멋져요
서핑은 영화 속에서나 봤었는데 ㅜㅜ 어려울 것 같아요...

서핑도 배우면 할만 한가요? ㅋㅋㅋㅋㅋ몸치라 안될 것 같지만요

와..흐압님 진짜 저 너무 오랜만에 왔어요... 헉..ㅠㅠ 죄송스럽습니다..
팔로우보다가 이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