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알려지지 않은 핫 스팟 IN 제주 바다

in #kr-travel6 years ago

안녕하세요 흐압입니다. 이제 딱 제주 생활 2주가 지나가고 있어요 :) 너무 좋습니다. 지난 주 금요일에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에 또 갔어요! 아주 성황리에 진행되었고 그 막이 내렸습니다.

여담을 하나 말하자면.. 비트렉스 CSO와 디렉터 분을.. ICC앞에 택시 내리자마자 딱 만났어요. 가끔 트위터에 올라오는 사진만 보다가 엄청 신기 했어요!!ㅋㅋ 유명 연예인 만난기분이었어요!! Steemit 관계자 분께서 CSO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틈을 타서.. 명함을 주시길래.... 스리슬쩍.. 디렉터분께 저의 꾸깃한.. 회사명함을 건냈어요 ㅎㅎ 지금 생각해보니.. steemit 직원분께는..안드리고.. 네.. 왜그랬을까요 전.. ?ㅋㅋ
여튼 르캉이 덕분에 좋은 기회 얻고 좋은시간 보냈어요!! thanks

주말엔 역시 바다에 가야하는거겠죠? 그게 제주에 온 가장 큰 이유였으니깐요!!

여러곳이 있지만 9월에 들어오면서 공식적으론 해수욕장이 폐장을 했습니다. 그래서.. 해수욕장에가서 바다에 들어가려하면 5분에 한번씩 방송이 나옵니다. 나오세요 나오세요 나오세요 나오세요~~~.... 그래서 오늘은 비밀 spot을 알려드릴께요!

김녕해수욕장 근처에 있습니다. 구좌체육관이라고 네비게이션을 찍고 가시면 되요 :) 거기서부터 1km정도 들어오면 보여요! 왼쪽에 위치해있고 요즘은 카약을 한쪽에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네비에는 위치가 안잡히는 곳이기 때문에... 차들이 좀 서있는 지역이 보인다!! 하면 거기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오늘부터 제주에 태풍이 온다고 해서 (아직 안왔어요..^^;) 태풍이 전야제에는 햇빛이 뜨겁기 때문에 왔어요 ^^ 9월 중순이지만 햇빛이 내리쬐면서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사람도 없습니다. 너무 좋았어요 ^^

해외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들어요. 멀리 펼쳐져 있는 에메랄드 빛 바다가 너무나도 좋습니다 :)

저 드 넓은 바다에 친구 혼자 들어가 있는걸 보며 저는....
인어공주가 출몰한것같아가 아닌!!ㅋㅋㅋ 백곰이 바다에 떠다니는 것 같아 ㅋㅋㅋ... 라고 외쳐주었습니다. (진짜 친해요 저희....)

여긴.. 스노쿨링을 하기에 굉장히 좋아요. 저희는 둘다.. 스노쿨링, 서핑의 모든 장비를.. 갖추고 있어요.. 올해는 바다사람이 되기로 다짐을 했거든요..
둘이서만 가서.. 얼굴만 대문짝 만하게 찍힌 사진들 밖에는 못찍었어요ㅠㅠ 물 안에 들어가면 특히 바위쪽에 가면 예쁜 물고기들이 정말 많아요. 위에서 가만히 바라보고 있는 바다도 참 예쁘지만 바닷속에는 또 다른 세계가 펼쳐지고 있는데... 방수팩을 안들고 가서 사진을 찍지 못한게 아쉬워요ㅠㅠ



점점 파도가 거세져서 두시간 밖에 놀지는 못했지만 친구와 마음만 먹으면 이렇게 가까운 곳에서 즐길 수 있는게 너무 좋습니다. 이제 곧... 날이 추워져서 걱정이지만.. 가을, 겨울용 서핑 슈트가... 저희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파도만 잠잠하다면 계속해서 즐길 계획입니다 :)

정말 해외 못지 않을 만큼 예쁜 곳이 많이 있어요 제주에는!!ㅋㅋㅋ
얼른.. 제주로 오셔서 밋업해요 여러분~~~

결국에 이 글은 제주에서 밋업을 하고 싶은 흐압의 외침이었습니다..

남은 오늘 하루도 좋은 시간되세요 ^^

대문을 만들어주신 @seumseum님과 손글씨와 그림을 그려주신 @sunshineyaya7님 감사합니다 :)

Sort:  

안녕하세요. @snackplus 입니다. 현재 트립스팀 베타서비스를 진행중입니다. ~ 여행기 많이올려주세요~ https://kr.tripsteem.com/ 감사합니다.

:) 네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Happy Day!

You too. Lol. Have a great day D.J.

우왕!!!~ 너무 멋지다!!!~ 합빠는 제주가서 미모가 물이 올랐네요!!!~
히힛~~ 너무 너무 이쁜 우리 합빠!!!!~

ㅋㅋㅋㅋ 언니 근데 우리진짜 언제봐요?ㅋㅋㅋ 빨리 천상언니와 함께.. 제주로 오세요!!!!!!!! 맛있는걸 해 드릴수는없지만..맛있는걸 먹으러갑시다요 ★

잘살아...

언니 ㅎㅎ 추석 때 할꺼없음 와요 ㅋㅋ 바다가고 맛있는거 먹자요 ㅎㅎ

테이스팀 법카...

OMG...양대표님이신가요...........?이런................................ David,트레비스,강산이가 아주 열심히... 일을 하는 과정의..일환..이었..습...니다... 감감사합니다...^^;;

좋은 자리 함께 해주셔서 제가 더 감사하죠~ 다음에 제주가면 한번 인사드릴게요~^^

흐압빠다이님의 미모에 눈이 멀어버릴 뻔 했습니다!ㅎㅎ
제주 바다 그립네요~~

아마군님 ㅋㅋ 물속에 들어갔다와서 저렇게 올백머리를 하고 있는데도..그런말씀을...ㅋㅋㅋㅋㅋㅋ
제주 함 오세요~~~ 맛집 많이 찾아놓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