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여행 : 바다가 아름다웠던 수밀론섬(Sumilon island in Cebu)

in #kr-travel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해피리아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섬은 바로 수밀론(Sumilon island)입니다.

IMG_1052.JPG

D63300CA-8D55-48A8-A2A7-0BCD718F8CC5.gif

IMG_1012.JPG

수밀론 섬은 세부시티에서 3시간 30분정도 떨어진 곳입니다.
오슬롭 고래상어 수영을 한 후, 수밀론 섬을 이동했습니다. 남쪽에 위치해 있으니 함께 가는 코스가 좋아요.

IMG_1082.JPG

71E3B2B1-870C-431F-A6B1-0FCF67CDF4A1.gif

IMG_1083.JPG

배를 타고 15분 정도 이동하면, 수밀론 섬에 도착합니다.
수밀론 섬은 개인이 가지고 있는 섬이라고 해요. 리조트가 딱 1개 있습니다.
데이투어를 이용했어요.

IMG_1076.JPG

IMG_1026.JPG

이곳의 바다색은 정말 아름다워요.
색감의 변화가 있어요. 파스텔 물감으로 칠한 느낌이 듭니다.

IMG_1031.JPG

데이투어를 이용하면, 무료로 타월과 구명조끼, 스노쿨링장비, 수영장, 바다이용 그리고 리조트 점심뷔페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IMG_1070.JPG

IMG_1071.JPG

점심 뷔페를 먹었어요. 깨끗하게 씨고 나오니 상쾌한 느낌이 들었지요.
고추장...도 챙겨가서 밥과 비벼먹었습니다. 🙄

IMG_1092.JPG

IMG_1064.JPG

IMG_1038.JPG

아름답고, 예쁜 바다와 하늘 풍경 모두를 제 두눈과 마음 그리고 카메라에 가득 담았어요.
자연의 소중함도 느꼈던 시간입니다.
다음에 다시 방문을 하더라도 이 모습이 간직되길 바라는 마음이 참 컸어요.

Sort:  

사진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 )

수영과 뷔페라니... 게임오버ㅠㅠㅠㅠㅠ

벨로님!! ㅎㅎㅎ 맞아요. 수영도 좋았고, 뷔페음식도 짱! 이었어요 !!

와 사진이 정말 이쁜네요~ 바다 색깔이 정말 짱짱이에요! 저도 가보고 싶습니다 세부!

안녕하세요!! ㅎㅎㅎ 이동시간이 조금 길어서 힘들지만;; 그래도 바다가 참 아름다웠던 기억이납니다!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우걱우걱 먹고싶네요..^^

감사합니다 : )

바다색이 너무 이쁘네요
저 수영장에서 수영하면서 바다를 보면 정말 환상이겠네요

그쵸!!!!! 저도 가는 동안이 조금 많이 힘들었지만,
바다를 봤을 때, 정말 아름다웠어요. 바다색이 조금씩 달라지는 것이 참 멋졌어요! ㅎㅎ

세부에서 3시간 30분 거리에 이리도 아름다운 섬이 있네요. ^^
물감을 풀어놓은듯 맑은 바다와
깨끗한 하늘과 구름이 너무 예쁩니다.

미미님 안녕하세요~!!!! 네. 수밀론섬은 저도 세부 방문 3번째이지만, 처음이었답니다 . 너무 아름다웟어요!

바다가 정말 예쁘네요~:) 필리핀은 안 가봤는데 다음엔 꼭 가봐야겠어요~

안녕하세요! ㅎㅎ
기회되시면 한번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happylia I wish I could read and understand Korean. Beautiful!

Hello!! Yeah, you need to understand!
Hahah!! It’s really beautiful! Let’s go toget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