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꽃보다 나, 크로아티아 여행기] 어쩌다 보니 나혼자 떠난 첫 여행, #1 두브로브니크

in #kr-travel6 years ago

와 진짜 이쁘네요 ㅜㅜ
저도 크로아티아 가긴하는데, 자그레브만 잠깐 들립니다.
두브로브니크도 가보고 싶었는데 겨울에는 별로라는
의견이 있어서 포기했네요 ㅜㅜ
동선도 꼬이고요:)

Sort:  

자그레브는 저는 안가봤는대 히스크님의 여행기로 들러야겠어요ㅎㅎ!
앞으로 이어지는 여행기 기대할게요!
안전여행하세용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