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꽃보다 나, 크로아티아 여행기] 어쩌다 보니 나혼자 떠난 첫 여행, #1 두브로브니크

in #kr-travel6 years ago

아무렇게나 찍어도 인생샷 나올것 같은 배경이네요 :)
지붕 색깔이 매치된게 예전 체코 방문했을 때 느낌이 나는군요ㅎㅎ 그래도 바다가 붙어있는 크로아티아가 더 예뻐보입니다. 나중에 꼭 여행가봐야겠어요.
글 잘 읽었습니다. 팔로우하고 갈게요!

Sort:  

크로아티아만의 바이브가 느껴지시나요?ㅎㅎ
가족 연인 친구과 함께 여행하기 최적의 여행지인 것 같아요!
지상님 팔로우 했어요!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ㅎㅎ